[돌핀이] '나의 아저씨'를 리뷰합니다

in #lifeisgoood5 years ago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image.png

오늘 트리플에시 리뷰할 작품은 '나의 아저씨'입니다

얼마전에 아이유님이 호텔델루나를 작품을 하셔서

그 전 작품인 나의 아저씨가 생각나서 리뷰합니다ㅣ

image.png

나의 아저씨를 보고 아이유님의 연기력에 대해서 변환전으로 보고 있습니다

그전에도 연기를 잘학긴 했지만 나의아저씨를 보면서 정말 아주 어두운 표정연기를

하셨는데 정말 잘하셨습니다

전반적인 줄거리는

아이유는 세상과 어울리지 않고 아웃사이더로 살아온 아이유

그에게는 엄청난 빚과 할머니가 있습니다

그런 아이유는 생활은 지옥이고 힘들지만 이선균이 다니는 회사에

조용히 회사생활을 하는 직원으로 나옵니다

이선균은 3형제로 나머지 형제 둘은 사고만 치고 그런 삼형제를 살짝 뒤에서 도움을 주는 이선균

이 둘이 주인공으로 이야기를 끌어간다

이 드라마는 가족에 대해서 이야기를 합니다

아무리 사고를 쳐고 나를 힘들게 해도 가족은 떨어뜨릴수없어 끈끈하게 연결 되어있다는것을

알려주는 드라마인것 같습니다

처음에 이드라마를 볼때는 아이유가 나온다길래 밝은 드라마인줄 알고 봣다가

아이유의 연기력에 빠져서 끝까지 정주행해서 본 드라마입니다

시청률도 잘나왔도 작품 스토리 짜임새도 괜찮았습니다

델루나를 보시고 나의 아저씨를 안보시는분은 아이유의

전혀 다른 연기를 보실수 있을니 나의 아저씨를 꼭 보시길 바랍니다

※ The following part is needed to put filled in and added to your text, as otherwise it will not be included later on phase II on Triple A.
※ 리뷰 하단에 다음 두가지 항목 포함 필수 (미포함 시 차후 자체사이트에 반영 안됨)

영화 : https://www.themoviedb.org/tv/76662/cast?language=ko-KR

평가 : AAA

Sort:  

나의아저씨 정말 웰메이드 드라마죠. 소주 생각나는 드라마에요. ㅎㅎ

넵 정말 연기랑 스토리가 좋은 웰메이드 작품입니다
소주가 생각나시나보네요 ㅎㅎ

소주가 생각나는 드라마라니.... 보고 싶네요 ㅎ

호돌박님 좋아하실거같아요. 꼭 보세요~~

저는 관심도 없다가 신랑이 보는거 따라보다 빠졌지요. 연기력도 만족스럽고 마지막 장면도 참 인상깊었어요. 편안함에 이르렀니?

아이유 연기폭이 많이 넓어졌더라구요. 재밌게 봤어요.

제 최애 드라마입니다. 아이유가 더 좋아지게 만든..ㅠㅠ

소주를 부르는 드라마죠. ㅠ
원래 성격이 주인공의 그것과 비슷할 것 같다고까지 느껴지더군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006.33
ETH 3077.08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