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생애 첫 방탈출๑′ᴗ‵๑

in #life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슈퍼유양@superyuyang 입니다. ٩(๑❛ᴗ❛๑)۶


초복에 삼계탕을 든든히 먹었는데도
올여름이 너무더워서 그런지.. 더위를 이겨내기 너무 힘이든것같아요ㅜ

그래서 주말에도 밖에 나가지않고 집에서 에어컨바람쐬면서
뒹굴뒹굴하다가 저녁쯤에 동생이 방탈출 할인권이있다면서
바람쐴겸 나갔다오자길래 냉큼 준비하고 동생과 함께 방탈출을하고왔어요ㅎㅎ

사실 방탈출은 처음이라 유경험자인 동생을 따라 기대하면서 들어갔어요๑′ᴗ‵๑

07210.JPG
0721-01.jpg
0721-03.jpg


처음이였지만 뭔가 너무 난이도 쉬운걸하면
재미가없을것같아서 중상정도의 "빅토리아호의 침몰"로!!

함께하는 두명이 손이묶인채로 다른방에서시작을 한다는점이
뭔가 스릴있고 재미있을것같아서 결정!!

열심히 빠르게 풀이를 해가고있다고생각했는데ㅜㅜ

마지막 2개를 풀지못하고 탈출 성공하지못했어요....

아쉬워!!!!!!!!


0721-04.jpg


다음번에 다시하게되면 다른 재미있는 방탈출 스토리로 꼭 방탈출에 성공해보리라!

그런데.. 가격이 좀쎄서 자주는 못할것같고...
방탈출하다보니 방탈출매니아인 @heejae 희님이 생각나더라구요ㅎㅎ
항상 방탈출에 성공했다고 하셨던거같은데 추리력이 정말 대단하신듯!!๑′ᴗ‵๑

다른분들은 주말에 뭐하면서 지내셨나요?
무더위를 싹~ 날릴만한 뭔가 즐거운 활동들하셨나요?ㅎㅎ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4주차 보상글추천, 1,2,3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4-1-2-3

4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감사합니다~ 더운날씨게 건강잘챙기세요~ღ'ᴗ'ღ

재미있게 놀다오셨네요.
더위 잊는 것이라면 뭐든지하고 노세요. ㅋㅋ

더워서 어딜나가기가 두려워요ㅎㅎ

오 이런건 한번도 안해봤는데 재밌겠어요!!

아로미님!! 입원하셨던거는 좀 괜찮아 지셨나요?(´༎ຶД༎ຶ`)
저도 처음해봤는데 재미있더라구요 ㅎㅎ

방탈출은 희재님 ㅎㅎㅎ
전 탈출못나올거 같아요 머리가 안돌아서 ㅎㅎㅎ유양님 즐거운 월요일 화이팅!!하세요^^

1시간이라는 주어진시간이있어서 그런지 더 스릴있고 마지막에 잘안풀릴땐 너무답답하더라구요ㅠ
탈출못해서 너무 아쉬워요..

요즘 방탈출 이게 유행인가 봅니다!! 뭐 가볼 생각은 없구요~ 그냥 지금 살고있는 방에서나 탈출하고 싶네요~ ㅋㅋㅋㅋㅋ

ㅋㅋㅋ지금사는 방에서 탈출하셔서 어디로 가시려구요!!

처음부터 묶여서 시작하다니..
막 숨이 턱터 막히는 공포를 주진 않죠?
저도 해보고싶어서ㅠㅠ

공포감보다는 기대감이컸어요
" 얼른 안대를 벗고 손목에 묶인 줄을 풀어서 방을 탈출하리라!! " 하구요;;'ᴗ'

시작부터 스릴을 안겨주니까 더 쫄깃하겠습니다 ㅎㅎ
방탈출 게임해도 잘 못찾아서 인터넷 찾아보는데 실제로 하면 전 100% 감금

방탈출 어려운데는 진짜 어려워서 ㅠㅠ 하지만 두뇌쓰는데는 최고같아요 진짜 ㅋㅋ

네네 마자요~!
항상 반복업무하고 사무실에서 답답하게 앉아서 일만하는 저에게 새롭게 두뇌쓰는 방법을 일케워준 방탈출이예요 ㅎㅎ

방탈출 어려울것 같은데 친구들은 재밌다더라고요 ㅋㅋ

근데 가격대때문에 가성비가 맘에 걸려요ㅠㅠ

네네 맞아요 ㅠㅠ 가격이 좀 사악하죠...
그래도 한번쯤은 해보면 재미난 경험이될것같아요~

앗 아쉽네요 ㅠㅠ
판다네도 가보고 싶은데....
판다양도 방탈출 하면 heejae님이 생각나더라구요 ㅋㅋㅋㅋ

저도 그러더라구요!! 희님 ㅋㅋㅋ 방탈출해보니까 재미있긴한데 가격이 너무 사악해서 자주는 못가겠더라구요..

두손을 묶어서 출발한다니 ㄷㄷㄷ

뭔가 더 스릴있고 재미있을것같아서 그것으로 선택했어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105.03
ETH 2757.74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