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14일 발렌타인데이라는것

in #life7 years ago

안녕하세요 @superyuyang 슈퍼유양입니다(ˊ̥ ³ ˋ̥)

오늘은 2월14일 발렌타인데이예요

어릴때는 여자가 남자한테 발렌타인데이 !!
남자는 여자한테 화이트데이 !! 이런식으로
단정을 지었는데 어른이되고나서 보니

회사에선 서로에게 평소의 감사한마음을 표현하며
작게나마 선물을주고받는 날이아닌가싶은 생각이들더라구요๑′ᴗ‵๑

그리하야 저도 이렇게 큰 대왕초콜릿선물로 받았네용!

20180214_1.jpg

받고나서 @joenghwa 님의
"2월14일은 안중근의사의 사형선고일입니다" 글을 읽었는데요

https://steemkr.com/kr/@joenghwa/2-14

익히들어서 알고는있는 내용이였는데도 발렌타인데이처럼
2월14일이 되면 머리에 번뜩!하고 떠오르지는 않더라구요..

저는 무지하게 많이 반성해야할것같아요.. (´༎ຶД༎ຶ`)

초콜릿은 선물로 받았으니 맛있게 먹고 !

안중근의사의 뜻도 기리며
마음속깊이 의미를 새기는 그런날이 되야할것같아요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๑′ᴗ‵๑

오오 저도 오늘 가르치는 아이들한테 쵸콜릿 받았네요 쌤은 못 받는다고 ㅠㅠ 이거라도 드시라고 ㅠㅠ ㅎㅎ 같이 맘에 새기면 좋을거 같아요

명절연휴 잘보내셨어요? 명절지나고 일상에 적응하려니 좀힘드네요ㅠㅠ

저도 안중근의사의 사형선고일을 저 포스팅을 통해서 알았는데요 ㅎㅎ 오늘 하루도 많이 배워가네요 :)

네! 저도항상 잊곤하는데 머리속에 외워둬야겠어요 ㅠㅠ

초컬릿과 아메리카노 한 잔 하고싶네요^^

아울러 안중근 의사의 숭고한 마음 잠시 머무르며 갑니다.

초콜릿과 아메리카노도 좋은조합인것같네요๑′ᴗ‵๑

전 몇일전에 남편과 같이 마트다녀올때 사놓은 크런키 쪼꼬렛으로 대신하려구요...하하하하

이렇든저렇근 어떠하겠습니까! 지금 좋은사람과 함께있다는것이 좋은것이지요~๑′ᴗ‵๑

저도 항상 안중근의사보다 발렌타인데이로서 더 기억이 되어요.. 반성합니다 ㅠ 대왕초콜릿 맛있게 드세요^^!

저도 반성하며 초콜릿먹었습니다ㅠㅠ

덕분에 저도 발렌타인데이만이 아니라, 안중근 의사에 대해서도 기억할 수 있었네요.^^ 고맙습니다!! 감사의 의미로 보팅하고 갈게용~^^

감사합니다 !! ๑′ᴗ‵๑

작년에 들었는데도 발렌타인이 먼저 떠올랐네요. 반성합니다.
초콜릿 무지 기네요!!

네 ㅠㅠ 저도 반성했습니다 ㅠㅠ 한번에 다 먹으면 살찔것같은 엄청 큰 초콜릿이더라구요 ㅎㅎ

와 먹을수는 있는 건가요??? ㅎㅎㅎ
모든이들에게 감사하는 하루로 생각하면 될 것 같습니다.

네~! 먹는 초콜릿이예요 ㅋㅋㅋ๑′ᴗ‵๑

안중근 의사를 비롯한 이 나라를 위해 희생하신 순국선열들을 위해 잠시 기도하고 갑니다.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판다양님๑′ᴗ‵๑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389.23
ETH 2521.57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