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sbs방송을 본후

in #life7 years ago

너무나 반가운 스팀잇이 방송에 나오니 괜시리 기분이 좋아지더라고요..

암호화페 투자자라면 본인이 투자한 테마의 코인이 나오길 바랬을건데

같은 방송을 보고 다른꿈을꾸고있는 그런 상황이었어요

스티미언들은 스팀이 나와서 ㅋ

방송을 보고난후 앞으로 스팀의 가치가 더 높아지겠구나라는 확신을 하게되었고요..^^

당연히 계속 홀딩입니다 ㅋ

함튼 이런 하락장에 암호화폐에 대한 믿음을 다시한번 가지게 된 방송이라 생각되네요..^^

Sort:  

스팀잇이 방송에 나온 것도 기분이 좋은데...
저는 포탈 메인에... 1억투자해서 500만원 남았다는
기사가 나온 걸 보고... 바닥이 다가왔음이 육감적으로
느껴지네요...

http://v.media.daum.net/v/20180311104800771?rcmd=rn

존.버... 화이팅입니다..^^

어제 방송에도 나왔군요.... 방송 찾아봐야겠습니다. 말씀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sigizzang님

월욜아침 좋은
소식을 알려주시는군요

저는 방송을 보진 못했지만
호재였다니넘 기분이 좋습니다^^

즐건 맘으로 일주일 시작합니다~♬

ㅎㅎ 저도 반갑긴 하더군요! 이제 시작이죠^^ 스팀 가즈아~!

안녕하세요 sigizzang 님, 이번에 방송이 되었군요 아직 방송을 시청하지 못했는데 vod 로 방송을 봐야겠습니다^^ 말씀처럼 이런 좋지 않은 분위기에서 반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음 좋겠네요. 새로운 한 주도 활기차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저도 본방사수했답니다ㅎㅎ스팀 퐈이팅ㅋ

반가운 소식이네요~ 저도 다시 보기로 챙겨봐야겠어요~^^

ㅎㅎ 약하게나마 불을 붙여준거같아요.

방송 찾아서 봐야겠네요^^
시기짱님 월요일도 행복한 하루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525.26
ETH 2583.76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