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들고 지칠때

in #life6 years ago

하락장이 길어지면 길어질수록..

달콤했던 상승장때의 행동들이 많이 후회가 되는듯 합니다.

하지만 지나간 후회는 다음번에 똑같은 실수를 하지 않도록 가슴에 각인시키고

다음 상승장의 준비를 해야겠죠..

신이 아닌이상 어디서 부터 상승인지는 아무도 모릅니다..

지나고 나면 그때 그 꿈틀거림이 상승의 초입이었다는것만 확인을 하겠죠..

고점도 마찬가지..

어디가 고점인지는 모릅니다만..

개인적인 바램이 있다면 다음 상승장에는 흔들리지 않고

정말 어깨이상에서 매도해보고 싶네요

언제가 올지 모르겠지만..

꽉 쥐고 가즈아~~~

Sort:  

항상, 상승장 때의 기분과, 하락장, 그리고 보합세 마다의 갈등이 오묘한 것 같습니다.. 반복 또 반복 처럼 말이죠..^^;; 좋다가도 씁쓸했다가.. 그렇게 말이죠..

20만이 넘는 SP 수, 대단하네요.

그렇게 많은 수의 스팀을 돈을 주고 구입했나요?

그렇다면 평균 단가는 얼만가요?

스팀 가격의 상승이 절실하겠네요.

화이팅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4036.76
ETH 2647.26
USDT 1.00
SBD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