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엄마와 데이트^^

in #life7 years ago

결혼후 처음으로 어머니와 단 둘이 데이트? (쇼핑)을 갔습니다.

참 고등 대학시절.. 엄마랑 가는 쇼핑이 제일 좋았었죠...

백화점까지 운전해주면 한번씩 가지고 싶었던 옷을 사주시곤 하셨는데..^^

결혼후 처음으로 어머니께 선물을 해드리려고 큰맘 먹고 갔는데...

결국 아무것도 못사고 왔습니다.

아들이 주는 선물은 부담스러운가봐요..^^

힘들게 벌어서 선물해준다고 생각하시는지 결국은 도리어 밥도 얻어먹고... 아무것도 사드리지 못했네요..

한사코 거절하셔서..ㅠㅠ

그래도 오는길 가는길 오랜만에 많은 대화를 하며 왔답니다.

마음만 받으신거 같은데....

이래저래 마음이 짠한 날이네요^^

Sort:  

I don't understand your blog...😁
PLEASE read my post on food recipe i think it will be useful for you!
Please read it and if you find it useful then upvote me...
https://steemit.com/food/@mercyjohnson/5-food-recipe-new-year-special-food-have-u-eaten-green-gram-barfi-instructions-step-by-step-44cd862a39d7b

@sigizzang hope you had a great xmas look fw to more of your post

어머님은 선물보다 멋진 아드님의 마음씀에 오히려 더 행복하셨을것 같아요
행복한 저녁되세요

감사합니다. ^^
그랬음 좋겠네요... 가족의 행복이 쵝오죠^^

마음이 너무 예쁘시네요!

fiaa님은 더 이쁘실거라 생각합니다^^
이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ㅋ

좋으네요 ~ 엄마와의 데이트 저도 가끔 고향에 가면 어마와 산책을 하곤 한답니다. 엄마는 무슨 할말이 그리 많은지 제게 말을 참 많이 하시던 기억이 나네요 ^^

그러고 보니 저도 어머니와 함께 어디간지 오래됬네요.

올해 연말엔 한해 가기전에 같이 영화라도 보러갔다 와야겠습니다.

저도 코인으로 수익낸 거 엄마한테 뭐좀 사드려야 할 텐데 말이죠!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2512.15
ETH 2436.07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