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내리시는 분??????

in #life4 years ago (edited)

최근 상승분위기에 몇백프로 이상 오른 코인들이 몇몇 보이는데..

이상하게 내가 보유한 코인은 별 반응이 없어서 조급해 하시는분들도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사람의 욕심은 끝이 없기에..

아이콘을 탔다가 800원 즘에 매도하고 테죠스나 이더를 탈껄... 하는 망상에 빠지는 순간

힘든 상승장을 보내실수 있게 됩니다..

저도 꽤 많은 시드를 하필 스팀에다가 ㅋㅋ 넣어서.. 손가락을 빨고 있는데.. 가운데 손가락이 자꾸 짧아지고 있네요..

하지만 경험상 언젠가는 간다는...

스팀이 스캠까지의 코인은 아니라 생각한게 실수.......

지금은 거의 스캠급입니다 ㅋㅋ

마캣캡 2~30위 코인들과의 갭이 많이 차이나기 시작하면.. 분명 아래쪽도 뜨거운 바람이 불거라고 생각되네요..

몇번이나 말했듯이 하락장 보다 속쓰리고 힘든게 상승장입니다..

이제 바닥을 찍고 출발하는 버스가... 계속 로켓을 쏘며 올라가진 않겠지만..

이번 반감기 이후 올 찐 상승은 생각보다 길고 높을거라고 희망합니다..

분명 우리가 예상하는 몇몇 이벤트로 인해 반도막 이상이 나는 하락이 또 올수도 있지만..

요번에는 정말 꿈의 수익율을 얻기 위해

눈 감고 시장을 멀리 해보려합니다..

스팀 10만원즈음에 눈이 떠지면 좋을듯 한데... 파워다운 기간이 있으니 7만원즈음에는 떠야 겠죠 ㅋㅋ

우연히 거래소 오류로 뜬 수익율인데...

앞으로 다가올 상승장 꼭대기에서

사진과 같은 수익을 내어 보고 싶네요...

모두 성투하세요..^^

KakaoTalk_20200212_195419235.jpg

Sort:  

성투 하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7만원쯔음 파워다운 시작하면 한 30만원 가서 팔게 될 물량이 나올지도 모르겠네요 ^^

앗 그럼 5만원 부터 파워 다운 할게요 ㅋㅋ

행복한 상상이네요~
그저 망상이 아니길... 현실이 되길 기대해 봅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joeypark님의 분석에 따르면 제4 대상승장에서 스팀의 가격은 $173(19만원)네요.
굳건하게 수익을 견뎌 보아요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네 감사합니다... 스팀도 나름 잠금장치를 해두어서요..^^
일찍 내리진 않을듯 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6979.07
ETH 3513.41
USDT 1.00
SBD 3.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