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소금사막에 비가 내리면

in #life7 years ago

당신의 소금사막에 비가내리면이라는 책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여행에세이 중 하나인데요. 일본이나 중국은 제가 좀더 노력을 하면 다가갈 수 있는 곳이기는 하지만 이 소금사막이 있는 볼리비아의 경우는 쉽게 가지 못하는 여행지라 더 이 책을 통해서 애정을 가지게되는 것 같아요. 여행의 성지라고 할 수 있는 이 소금사막은 사진작가들이라면 한번은 가고싶어한다는 곳이라고도 합니다. 그 광활한 소금사막에 비치는 하늘이 서로 경계가 없어서 마치 하나로 이어진듯한 느낌을 주는데요. 예전에 동네 스튜디오에서 소금사막에대한 이야기를 했었는데 보통 포토샵작업을 많이 한다면서 저의 동심을 파괴해버리더라구요. 하하

아무튼 이 책을 통해서 어딘가 막연한 여행의 여유로움을 느끼기도 하고 집시나 히피처럼 자유분방함을 느낄 수 있는듯한 기분이 들어서 너무 좋은 것 같네요^^ 작가님 자체의 필체도 저와 잘 맞는 것 같아서 수월하게 읽히는게 더 좋은 것 같습니다~^^ 오늘밤에는 이책 읽고 꿀잠자야겠어요.ㅎㅎ

Sort:  

I love your post, thanks for sharing! I gave you a vote. I hope you enjoy it.

I hate the idea of causes, and if I had to choose between betraying my country and betraying my friend, I hope I should have the guts to betray my country.

내년에 계획중인데 빨리 가서 봤으면 싶습니다.ㅎㅎ

내용을 떠나 글과 사진이 마음을 사로 잡네요. 볼리비아는 또 어떤 나라일까요?

사진이 신비감을 줍니다.
볼리비아라는 나라에 대한 동경이 생겨요.
좋은 책 소개 감사합니다.

우유니 소금사막은 정말로 멋진 곳이지요.
:-) 저도 작년에 다녀왔던 기억이 있는데요 밤하늘에 별이 우수수 떨어지던 그날밤을 잊지못합니다. 그때의 기억을 추억하며 저도 이 책을 읽어봐야겠어요 :-)

저는 이제 막 시작한 뉴비 '사월애'라고 합니다.
2년간에 세계여행을 마치고 돌아와 여행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이야기를 공유하고자 이렇게 스티밋을 시작하게되었어요 :-) 앞으로 좋은 컨텐츠로 찾아뵐 예정이니 자주 소통했으면 좋겠어요.
팔로우 하고 가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601.11
ETH 3576.21
USDT 1.00
SBD 4.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