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ㅋㅋㅋ 퇵은
집에가자꾸나
고고고우 집에가서 리눅스 고쳐야함 ㅠㅠ
애재우고 할라면 흑

ㅋㅋㅋ 퇵은
집에가자꾸나
고고고우 집에가서 리눅스 고쳐야함 ㅠㅠ
애재우고 할라면 흑
그래도 놀아주는게 먼저?
그렇지 이순간 금방 훅 가버리니
시간이 찖아 길면서도 지나고 보면
지금의 모습이 너무 순식간에 지나가 버린것을
알 수 있을꺼야
그러니 지금 시간이 있을때 열심히 부지런히

ㅋㅋㅋ 퇵은
집에가자꾸나
고고고우 집에가서 리눅스 고쳐야함 ㅠㅠ
애재우고 할라면 흑
그래도 놀아주는게 먼저?

ㅋㅋㅋ 퇵은
집에가자꾸나
고고고우 집에가서 리눅스 고쳐야함 ㅠㅠ

ㅋㅋㅋ 퇵은
집에가자꾸나
고고고우 집에가서 리눅스 고쳐야함 ㅠㅠ
애재우고 할라면 흑
그래도 놀아주는게 먼저?
그렇지 이순간 금방 훅 가버리니
시간이 찖아 길면서도 지나고 보면
지금의 모습이 너무 순식간에 지나가 버린것을
알 수 있을꺼야
그러니 지금 시간이 있을때 열심히 부지런히
놀아주어야 하는거래

ㅋㅋㅋ 퇵은
집에가자꾸나
고고고우 집에가서 리눅스 고쳐야함 ㅠㅠ

ㅋㅋㅋ 퇵은
집에가자꾸나
고고고우 집에가서 리눅스 고쳐야함 ㅠㅠ
애재우고 할라면 흑
그래도 놀아주는게 먼저?

ㅋㅋㅋ 퇵은
집에가자꾸나
고고고우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9226.54
ETH 2603.16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