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사진으로 보기엔 좋아보이는데 실질적으로 맛은 어떤가요?

정말 정말 강추강추합니다. 맛있습니다. 생각외로...

사먹어봐야겠습니다. 사진으론 맛있어 보여요~

요즘 편의점 도시락이 너무너무 잘나오네요~ 정말 맛있더라구요 퀄리티도 좋고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설마 개수로 제한하나?

ㅋㅋㅋ 퇵은
집에가자꾸나
고고고우 집에가서 리눅스 고쳐야함 ㅠㅠ
애재우고 할라면 흑

ㅋㅋㅋ 퇵은
집에가자꾸나
고고고우 집에가서 리눅스 고쳐야함 ㅠㅠ
애재우고 할라면 흑
그래도 놀아주는게 먼저?
그렇지 이순간 금방 훅 가버리니
시간이 찖아 길면서도 지나고 보면
지금의 모습이 너무 순식간에 지나가 버린것을
알 수 있을꺼야
그러니 지금 시간이 있을때 열심히 부지런히

ㅋㅋㅋ 퇵은
집에가자꾸나
고고고우 집에가서 리눅스 고쳐야함 ㅠㅠ
애재우고 할라면 흑
그래도 놀아주는게 먼저?

ㅋㅋㅋ 퇵은
집에가자꾸나
고고고우 집에가서 리눅스 고쳐야함 ㅠㅠ

ㅋㅋㅋ 퇵은
집에가자꾸나
고고고우 집에가서 리눅스 고쳐야함 ㅠㅠ
애재우고 할라면 흑
그래도 놀아주는게 먼저?
그렇지 이순간 금방 훅 가버리니
시간이 찖아 길면서도 지나고 보면
지금의 모습이 너무 순식간에 지나가 버린것을
알 수 있을꺼야
그러니 지금 시간이 있을때 열심히 부지런히
놀아주어야 하는거래

ㅋㅋㅋ 퇵은
집에가자꾸나
고고고우 집에가서 리눅스 고쳐야함 ㅠㅠ

ㅋㅋㅋ 퇵은
집에가자꾸나
고고고우 집에가서 리눅스 고쳐야함 ㅠㅠ
애재우고 할라면 흑
그래도 놀아주는게 먼저?

ㅋㅋㅋ 퇵은
집에가자꾸나
고고고우

ㅋㅋㅋ 퇵은
집에가자꾸나
고고고우 집에가서 리눅스 고쳐야함 ㅠㅠ
애재우고 할라면 흑
그래도 놀아주는게 먼저?
그렇지 이순간 금방 훅 가버리니
시간이 찖아 길면서도 지나고 보면
지금의 모습이 너무 순식간에 지나가 버린것을
알 수 있을꺼야
그러니 지금 시간이 있을때

ㅋㅋㅋ 퇵은
집에가자꾸나
고고고우 집에가서 리눅스 고쳐야함 ㅠㅠ
애재우고 할라면 흑
그래도 놀아주는게 먼저?
그렇지 이순간 금방 훅 가버리니
시간이 찖아 길면서도 지나고 보면

ㅋㅋㅋ 퇵은
집에가자꾸나
고고고우 집에가서 리눅스 고쳐야함 ㅠㅠ
애재우고 할라면 흑
그래도 놀아주는게 먼저?
그렇지 이순간 금방 훅 가버리니
시간이 찖아 길면서도 지나고 보면
지금의 모습이 너무 순식간에 지나가 버린것을
알 수 있을꺼야
그러니 지금 시간이 있을때 열심히 부지런히
놀아주어야 하는거래

ㅋㅋㅋ 퇵은
집에가자꾸나
고고고우 집에가서 리눅스 고쳐야함 ㅠㅠ
애재우고 할라면 흑
그래도 놀아주는게 먼저?
그렇지 이순간 금방 훅 가버리니
시간이 찖아 길면서도 지나고 보면
지금의 모습이 너무 순식간에 지나가 버린것을
알 수 있을꺼야
그러니 지금 시간이 있을때 열심히 부지런히
놀아주어야 하는거래
우리 아이의 귀여운 모습을
시간이 지나기 전에
오케?

ㅋㅋㅋ 퇵은
집에가자꾸나
고고고우 집에가서 리눅스 고쳐야함 ㅠㅠ
애재우고 할라면 흑
그래도 놀아주는게 먼저?
그렇지 이순간 금방 훅 가버리니

ㅋㅋㅋ 퇵은
집에가자꾸나
고고고우 집에가서 리눅스 고쳐야함 ㅠㅠ
애재우고 할라면 흑

ㅋㅋㅋ 퇵은
집에가자꾸나
고고고우 집에가서

ㅋㅋㅋ 퇵은
집에가자꾸나
고고고우 집에가서 리눅스 고쳐야함 ㅠㅠ
애재우고 할라면 흑
그래도 놀아주는게 먼저?
그렇지 이순간 금방 훅 가버리니
시간이 찖아 길면서도 지나고 보면
지금의 모습이 너무 순식간에 지나가 버린것을
알 수 있을꺼야

ㅋㅋㅋ 퇵은
집에가자꾸나
고고고우 집에가서 리눅스 고쳐야함 ㅠㅠ
애재우고 할라면 흑
그래도 놀아주는게 먼저?
그렇지 이순간 금방 훅 가버리니
시간이 찖아 길면서도 지나고 보면
지금의 모습이 너무 순식간에 지나가 버린것을
알 수 있을꺼야
그러니 지금 시간이 있을때 열심히 부지런히
놀아주어야 하는거래
우리 아이의 귀여운 모습을
시간이 지나기 전에

ㅋㅋㅋ 퇵은
집에가자꾸나
고고고우 집에가서 리눅스 고쳐야함 ㅠㅠ
애재우고 할라면 흑
그래도 놀아주는게 먼저?
그렇지 이순간 금방 훅 가버리니
시간이 찖아 길면서도 지나고 보면
지금의 모습이 너무 순식간에 지나가 버린것을
알 수 있을꺼야
그러니 지금 시간이 있을때 열심히

ㅋㅋㅋ 퇵은
집에가자꾸나
고고고우 집에가서 리눅스 고쳐야함 ㅠㅠ
애재우고 할라면 흑
그래도 놀아주는게 먼저?
그렇지 이순간 금방 훅 가버리니
시간이 찖아 길면서도 지나고 보면
지금의 모습이 너무 순식간에 지나가 버린것을
알 수 있을꺼야

ㅋㅋㅋ 퇵은
집에가자꾸나
고고고우 집에가서 리눅스 고쳐야함 ㅠㅠ
애재우고 할라면 흑
그래도 놀아주는게 먼저?
그렇지 이순간 금방 훅 가버리니
시간이 찖아 길면서도 지나고 보면

ㅋㅋㅋ 퇵은
집에가자꾸나
고고고우 집에가서

ㅋㅋㅋ 퇵은
집에가자꾸나
고고고우 집에가서 리눅스 고쳐야함 ㅠㅠ
애재우고 할라면 흑
그래도 놀아주는게 먼저?
그렇지 이순간 금방 훅 가버리니
시간이 찖아 길면서도 지나고 보면
지금의 모습이 너무 순식간에 지나가 버린것을
알 수 있을꺼야
그러니 지금 시간이 있을때 열심히 부지런히
놀아주어야 하는거래
우리 아이의 귀여운 모습을
시간이 지나기 전에
오케?

금요일

금요일
참 시간이 빨리도 지나가는구나

금요일
참 시간이 빨리도 지나가는구나

금요일
참 시간이 빨리도 지나가는구나
누구 옆에 앉는갈 조아하나ㅠㅋㅋ

금요일
참 시간이 빨리도 지나가는구나
누구 옆에 앉는갈 조아하나ㅠㅋㅋ

금요일
참 시간이 빨리도 지나가는구나

금요일
참 시간이 빨리도 지나가는구나
누구 옆에 앉는갈 조아하나ㅠㅋㅋ
내 옆엔 좋은 향기나는 사람이 탔으면
하는 생각도 들긴하지

금요일
참 시간이 빨리도 지나가는구나
누구 옆에 앉는갈 조아하나ㅠㅋㅋ

금요일
참 시간이 빨리도 지나가는구나
누구 옆에 앉는갈 조아하나ㅠㅋㅋ
내 옆엔 좋은 향기나는 사람이 탔으면
하는 생각도 들긴하지
근데 아무도 앉지 않는것이 좋아 ㅋ

금요일
참 시간이 빨리도 지나가는구나
누구 옆에 앉는갈 조아하나ㅠㅋㅋ
내 옆엔 좋은 향기나는 사람이 탔으면
하는 생각도 들긴하지
근데 아무도 앉지 않는것이 좋아 ㅋ
와인 먹고 싶네 ㅋㅋ
쫑!

금요일
참 시간이 빨리도 지나가는구나
누구 옆에 앉는갈 조아하나ㅠㅋㅋ
내 옆엔 좋은 향기나는 사람이 탔으면
하는 생각도 들긴하지
근데 아무도 앉지 않는것이 좋아 ㅋ

금요일
참 시간이 빨리도 지나가는구나
누구 옆에 앉는갈 조아하나ㅠㅋㅋ
내 옆엔 좋은 향기나는 사람이 탔으면
하는 생각도 들긴하지
근데 아무도 앉지 않는것이 좋아 ㅋ

금요일
참 시간이 빨리도 지나가는구나
누구 옆에 앉는갈 조아하나ㅠㅋㅋ
내 옆엔 좋은 향기나는 사람이 탔으면
하는 생각도 들긴하지
근데 아무도 앉지 않는것이 좋아 ㅋ
와인 먹고 싶네 ㅋㅋ
쫑!

금요일
참 시간이 빨리도 지나가는구나
누구 옆에 앉는갈 조아하나ㅠㅋㅋ
내 옆엔 좋은 향기나는 사람이 탔으면
하는 생각도 들긴하지
근데 아무도 앉지 않는것이 좋아 ㅋ
와인 먹고 싶네 ㅋㅋ
쫑!

금요일
참 시간이 빨리도 지나가는구나
누구 옆에 앉는갈 조아하나ㅠㅋㅋ
내 옆엔 좋은 향기나는 사람이 탔으면
하는 생각도 들긴하지
근데 아무도 앉지 않는것이 좋아 ㅋ
와인 먹고 싶네 ㅋㅋ
쫑!

금요일
참 시간이 빨리도 지나가는구나
누구 옆에 앉는갈 조아하나ㅠㅋㅋ
내 옆엔 좋은 향기나는 사람이 탔으면
하는 생각도 들긴하지
근데 아무도 앉지 않는것이 좋아 ㅋ
와인 먹고 싶네 ㅋㅋ
쫑!
오늘은 tgif

금요일
참 시간이 빨리도 지나가는구나
누구 옆에 앉는갈 조아하나ㅠㅋㅋ
내 옆엔 좋은 향기나는 사람이 탔으면
하는 생각도 들긴하지
근데 아무도 앉지 않는것이 좋아 ㅋ
와인 먹고 싶네 ㅋㅋ
쫑!
오늘은 tgif

금요일
참 시간이 빨리도 지나가는구나
누구 옆에 앉는갈 조아하나ㅠㅋㅋ
내 옆엔 좋은 향기나는 사람이 탔으면
하는 생각도 들긴하지
근데 아무도 앉지 않는것이 좋아 ㅋ
와인 먹고 싶네 ㅋㅋ
쫑!
오늘은 tgif

금요일
참 시간이 빨리도 지나가는구나
누구 옆에 앉는갈 조아하나ㅠㅋㅋ
내 옆엔 좋은 향기나는 사람이 탔으면
하는 생각도 들긴하지
근데 아무도 앉지 않는것이 좋아 ㅋ
와인 먹고 싶네 ㅋㅋ
쫑!
오늘은 tgif
가상화폐야 올라라... 10배만 흑

금요일
참 시간이 빨리도 지나가는구나
누구 옆에 앉는갈 조아하나ㅠㅋㅋ
내 옆엔 좋은 향기나는 사람이 탔으면
하는 생각도 들긴하지
근데 아무도 앉지 않는것이 좋아 ㅋ
와인 먹고 싶네 ㅋㅋ
쫑!
오늘은 tgif
가상화폐야 올라라... 10배만 흑

금요일
참 시간이 빨리도 지나가는구나
누구 옆에 앉는갈 조아하나ㅠㅋㅋ
내 옆엔 좋은 향기나는 사람이 탔으면
하는 생각도 들긴하지
근데 아무도 앉지 않는것이 좋아 ㅋ
와인 먹고 싶네 ㅋㅋ
쫑!
오늘은 tgif
가상화폐야 올라라... 10배만 흑
맞는 말이네...

금요일
참 시간이 빨리도 지나가는구나
누구 옆에 앉는갈 조아하나ㅠㅋㅋ
내 옆엔 좋은 향기나는 사람이 탔으면
하는 생각도 들긴하지
근데 아무도 앉지 않는것이 좋아 ㅋ
와인 먹고 싶네 ㅋㅋ
쫑!
오늘은 tgif

금요일
참 시간이 빨리도 지나가는구나
누구 옆에 앉는갈 조아하나ㅠㅋㅋ
내 옆엔 좋은 향기나는 사람이 탔으면
하는 생각도 들긴하지
근데 아무도 앉지 않는것이 좋아 ㅋ
와인 먹고 싶네 ㅋㅋ
쫑!
오늘은 tgif

금요일
참 시간이 빨리도 지나가는구나
누구 옆에 앉는갈 조아하나ㅠㅋㅋ
내 옆엔 좋은 향기나는 사람이 탔으면
하는 생각도 들긴하지
근데 아무도 앉지 않는것이 좋아 ㅋ
와인 먹고 싶네 ㅋㅋ
쫑!
오늘은 tgif
가상화폐야 올라라... 10배만 흑

금요일
참 시간이 빨리도 지나가는구나
누구 옆에 앉는갈 조아하나ㅠㅋㅋ
내 옆엔 좋은 향기나는 사람이 탔으면
하는 생각도 들긴하지
근데 아무도 앉지 않는것이 좋아 ㅋ
와인 먹고 싶네 ㅋㅋ
쫑!
오늘은 tgif

금요일
참 시간이 빨리도 지나가는구나
누구 옆에 앉는갈 조아하나ㅠㅋㅋ
내 옆엔 좋은 향기나는 사람이 탔으면
하는 생각도 들긴하지
근데 아무도 앉지 않는것이 좋아 ㅋ
와인 먹고 싶네 ㅋㅋ
쫑!
오늘은 tgif
가상화폐야 올라라... 10배만 흑

금요일
참 시간이 빨리도 지나가는구나
누구 옆에 앉는갈 조아하나ㅠㅋㅋ
내 옆엔 좋은 향기나는 사람이 탔으면
하는 생각도 들긴하지
근데 아무도 앉지 않는것이 좋아 ㅋ
와인 먹고 싶네 ㅋㅋ
쫑!
오늘은 tgif
가상화폐야 올라라... 10배만 흑
맞는 말이네...

금요일
참 시간이 빨리도 지나가는구나
누구 옆에 앉는갈 조아하나ㅠㅋㅋ
내 옆엔 좋은 향기나는 사람이 탔으면
하는 생각도 들긴하지
근데 아무도 앉지 않는것이 좋아 ㅋ
와인 먹고 싶네 ㅋㅋ
쫑!
오늘은 tgif

금요일
참 시간이 빨리도 지나가는구나
누구 옆에 앉는갈 조아하나ㅠㅋㅋ
내 옆엔 좋은 향기나는 사람이 탔으면
하는 생각도 들긴하지
근데 아무도 앉지 않는것이 좋아 ㅋ
와인 먹고 싶네 ㅋㅋ
쫑!
오늘은 tgif

금요일
참 시간이 빨리도 지나가는구나
누구 옆에 앉는갈 조아하나ㅠㅋㅋ
내 옆엔 좋은 향기나는 사람이 탔으면
하는 생각도 들긴하지
근데 아무도 앉지 않는것이 좋아 ㅋ
와인 먹고 싶네 ㅋㅋ
쫑!
오늘은 tgif

금요일
참 시간이 빨리도 지나가는구나
누구 옆에 앉는갈 조아하나ㅠㅋㅋ
내 옆엔 좋은 향기나는 사람이 탔으면
하는 생각도 들긴하지
근데 아무도 앉지 않는것이 좋아 ㅋ
와인 먹고 싶네 ㅋㅋ
쫑!
오늘은 tgif
가상화폐야 올라라... 10배만 흑
맞는 말이네...

금요일
참 시간이 빨리도 지나가는구나
누구 옆에 앉는갈 조아하나ㅠㅋㅋ
내 옆엔 좋은 향기나는 사람이 탔으면
하는 생각도 들긴하지
근데 아무도 앉지 않는것이 좋아 ㅋ
와인 먹고 싶네 ㅋㅋ
쫑!
오늘은 tgif
가상화폐야 올라라... 10배만 흑
맞는 말이네...

금요일
참 시간이 빨리도 지나가는구나
누구 옆에 앉는갈 조아하나ㅠㅋㅋ
내 옆엔 좋은 향기나는 사람이 탔으면
하는 생각도 들긴하지
근데 아무도 앉지 않는것이 좋아 ㅋ
와인 먹고 싶네 ㅋㅋ
쫑!
오늘은 tgif
가상화폐야 올라라... 10배만 흑
맞는 말이네...

금요일
참 시간이 빨리도 지나가는구나
누구 옆에 앉는갈 조아하나ㅠㅋㅋ
내 옆엔 좋은 향기나는 사람이 탔으면
하는 생각도 들긴하지
근데 아무도 앉지 않는것이 좋아 ㅋ
와인 먹고 싶네 ㅋㅋ
쫑!
오늘은 tgif
가상화폐야 올라라... 10배만 흑
맞는 말이네...

아우
춥다 추워
쌀쌀헤서 이젠 겨울이네
졸립다
시간 참 빨리도 간다

아우
춥다 추워
쌀쌀헤서 이젠 겨울이네
졸립다
시간 참 빨리도 간다

아우
춥다 추워
쌀쌀헤서 이젠 겨울이네
졸립다
시간 참 빨리도 간다

아우
춥다 추워
쌀쌀헤서 이젠 겨울이네

아우
춥다 추워
쌀쌀헤서 이젠 겨울이네
졸립다

아우
춥다 추워
쌀쌀헤서 이젠 겨울이네
졸립다
시간 참 빨리도 간다
손이시려워 꽁
발이시려워 꽁

아우
춥다 추워
쌀쌀헤서 이젠 겨울이네
졸립다
시간 참 빨리도 간다

아우
춥다 추워
쌀쌀헤서 이젠 겨울이네

아우
춥다 추워
쌀쌀헤서 이젠 겨울이네
졸립다

아우
춥다 추워
쌀쌀헤서 이젠 겨울이네
졸립다
시간 참 빨리도 간다
손이시려워 꽁

아우
춥다 추워
쌀쌀헤서 이젠 겨울이네
졸립다
시간 참 빨리도 간다
손이시려워 꽁
발이시려워 꽁

아우
춥다 추워
쌀쌀헤서 이젠 겨울이네

아우
춥다 추워
쌀쌀헤서 이젠 겨울이네
졸립다
시간 참 빨리도 간다
손이시려워 꽁
발이시려워 꽁

아우
춥다 추워
쌀쌀헤서 이젠 겨울이네

아우
춥다 추워
쌀쌀헤서 이젠 겨울이네
졸립다
시간 참 빨리도 간다
손이시려워 꽁
발이시려워 꽁

아우
춥다 추워
쌀쌀헤서 이젠 겨울이네
졸립다
시간 참 빨리도 간다
손이시려워 꽁
발이시려워 꽁

아우
춥다 추워
쌀쌀헤서 이젠 겨울이네
졸립다
시간 참 빨리도 간다
손이시려워 꽁
발이시려워 꽁

졸려 ㅠㅠ
오늘은 저녁에 공적인 약속이
별로 가고싶진 않지만 쩝
가지말으까나
작업있다고 쌩까고? 크흐흐

졸려 ㅠㅠ

졸려 ㅠㅠ
오늘은 저녁에 공적인 약속이
별로 가고싶진 않지만 쩝
가지말으까나
작업있다고 쌩까고? 크흐흐
그럼 아니되지 아니된다고

졸려 ㅠㅠ

졸려 ㅠㅠ
오늘은 저녁에 공적인 약속이
별로 가고싶진 않지만 쩝
가지말으까나
작업있다고 쌩까고? 크흐흐
그럼 아니되지 아니된다고

졸려 ㅠㅠ

졸려 ㅠㅠ
오늘은 저녁에 공적인 약속이
별로 가고싶진 않지만 쩝
가지말으까나
작업있다고 쌩까고? 크흐흐
그럼 아니되지 아니된다고

졸려 ㅠㅠ

졸려 ㅠㅠ

졸려 ㅠㅠ
오늘은 저녁에 공적인 약속이
별로 가고싶진 않지만 쩝
가지말으까나
작업있다고 쌩까고? 크흐흐
그럼 아니되지 아니된다고

졸려 ㅠㅠ

졸려 ㅠㅠ

졸려 ㅠㅠ

졸려 ㅠㅠ
오늘은 저녁에 공적인 약속이
별로 가고싶진 않지만 쩝
가지말으까나
작업있다고 쌩까고? 크흐흐
그럼 아니되지 아니된다고
나도 모르겠다공

졸려 ㅠㅠ

졸려 ㅠㅠ

졸려 ㅠㅠ
오늘은 저녁에 공적인 약속이
별로 가고싶진 않지만 쩝
가지말으까나
작업있다고 쌩까고? 크흐흐
그럼 아니되지 아니된다고
나도 모르겠다공

Hi

Hi

Hi

Hi

Hi

Hi

Hi

Hi

Hi

Hi

Hi

Hi

Hi

Hello

Hello

Hello
피곤타

Hello
피곤타
혼술 간만이네 ㅋㅋㅋ

Hello
피곤타
혼술 간만이네 ㅋㅋㅋ

Hello
피곤타
혼술 간만이네 ㅋㅋㅋ

Hello
피곤타
혼술 간만이네 ㅋㅋㅋ

Hello
피곤타
혼술 간만이네 ㅋㅋㅋ

Hello
피곤타
혼술 간만이네 ㅋㅋㅋ

Hi

Hi

Hi

Hi

Hi

Hi

Hi

Hi

Hi

Hi

Hi

Hi

Hi

Hi

Hi

Hi

Hi

Hi

졸려 ㅠㅠ

졸려 ㅠㅠ
오늘은 저녁에 공적인 약속이
별로 가고싶진 않지만 쩝

졸려 ㅠㅠ

졸려 ㅠㅠ

졸려 ㅠㅠ

졸려 ㅠㅠ
오늘은 저녁에 공적인 약속이

졸려 ㅠㅠ
오늘은 저녁에 공적인 약속이
별로 가고싶진 않지만 쩝

졸려 ㅠㅠ
오늘은 저녁에 공적인 약속이
별로 가고싶진 않지만 쩝

졸려 ㅠㅠ
오늘은 저녁에 공적인 약속이
별로 가고싶진 않지만 쩝
가지말으까나

아우
춥다 추워
쌀쌀헤서 이젠 겨울이네
졸립다
시간 참 빨리도 간다
손이시려워 꽁

아우
춥다 추워
쌀쌀헤서 이젠 겨울이네
졸립다
시간 참 빨리도 간다
손이시려워 꽁
발이시려워 꽁

아우
춥다 추워
쌀쌀헤서 이젠 겨울이네
졸립다
시간 참 빨리도 간다
손이시려워 꽁

ㅋㅋㅋ 퇵은
집에가자꾸나
고고고우 집에가서 리눅스 고쳐야함 ㅠㅠ
애재우고 할라면 흑
그래도 놀아주는게 먼저?
그렇지 이순간 금방 훅 가버리니
시간이 찖아 길면서도 지나고 보면
지금의 모습이 너무 순식간에 지나가 버린것을
알 수 있을꺼야
그러니 지금 시간이 있을때 열심히 부지런히
놀아주어야 하는거래
우리 아이의 귀여운 모습을

ㅋㅋㅋ 퇵은
집에가자꾸나
고고고우 집에가서 리눅스 고쳐야함 ㅠㅠ
애재우고 할라면 흑
그래도 놀아주는게 먼저?
그렇지 이순간 금방 훅 가버리니

ㅋㅋㅋ 퇵은
집에가자꾸나
고고고우 집에가서 리눅스 고쳐야함 ㅠㅠ
애재우고 할라면 흑
그래도 놀아주는게 먼저?
그렇지 이순간 금방 훅 가버리니
시간이 찖아 길면서도

ㅋㅋㅋ 퇵은
집에가자꾸나
고고고우 집에가서 리눅스 고쳐야함 ㅠㅠ
애재우고 할라면 흑
그래도 놀아주는게 먼저?
그렇지 이순간 금방 훅 가버리니
시간이 찖아 길면서도 지나고 보면
지금의 모습이 너무 순식간에 지나가 버린것을
알 수 있을꺼야
그러니 지금 시간이 있을때 열심히 부지런히
놀아주어야 하는거래
우리 아이의 귀여운 모습을
시간이 지나기 전에

ㅋㅋㅋ 퇵은
집에가자꾸나
고고고우 집에가서 리눅스 고쳐야함 ㅠㅠ
애재우고 할라면 흑
그래도 놀아주는게 먼저?
그렇지 이순간 금방 훅 가버리니
시간이 찖아 길면서도 지나고 보면
지금의 모습이 너무 순식간에 지나가 버린것을
알 수 있을꺼야
그러니 지금

ㅋㅋㅋ 퇵은
집에가자꾸나
고고고우

ㅋㅋㅋ 퇵은
집에가자꾸나
고고고우 집에가서 리눅스 고쳐야함 ㅠㅠ
애재우고 할라면 흑
그래도 놀아주는게 먼저?
그렇지 이순간 금방 훅 가버리니
시간이 찖아 길면서도 지나고 보면

ㅋㅋㅋ 퇵은
집에가자꾸나
고고고우 집에가서 리눅스 고쳐야함 ㅠㅠ
애재우고 할라면 흑
그래도 놀아주는게 먼저?
그렇지 이순간 금방 훅 가버리니
시간이 찖아 길면서도 지나고 보면
지금의 모습이 너무 순식간에 지나가 버린것을
알 수 있을꺼야
그러니 지금 시간이 있을때 열심히 부지런히
놀아주어야 하는거래
우리 아이의 귀여운 모습을
시간이 지나기 전에
오케?

ㅋㅋㅋ 퇵은
집에가자꾸나
고고고우 집에가서 리눅스 고쳐야함 ㅠㅠ
애재우고 할라면 흑
그래도 놀아주는게 먼저?
그렇지 이순간 금방 훅 가버리니

ㅋㅋㅋ 퇵은
집에가자꾸나
고고고우 집에가서 리눅스 고쳐야함 ㅠㅠ
애재우고 할라면 흑
그래도 놀아주는게 먼저?
그렇지 이순간 금방 훅 가버리니
시간이 찖아 길면서도 지나고 보면
지금의 모습이 너무 순식간에 지나가 버린것을
알 수 있을꺼야
그러니 지금 시간이 있을때 열심히 부지런히
놀아주어야 하는거래
우리 아이의 귀여운 모습을

ㅋㅋㅋ 퇵은
집에가자꾸나
고고고우 집에가서 리눅스 고쳐야함 ㅠㅠ
애재우고 할라면 흑
그래도 놀아주는게 먼저?
그렇지 이순간 금방 훅 가버리니
시간이 찖아 길면서도 지나고 보면
지금의 모습이 너무 순식간에 지나가 버린것을
알 수 있을꺼야
그러니 지금 시간이 있을때

ㅋㅋㅋ 퇵은
집에가자꾸나
고고고우 집에가서 리눅스 고쳐야함 ㅠㅠ
애재우고 할라면 흑
그래도 놀아주는게 먼저?
그렇지 이순간 금방 훅 가버리니
시간이 찖아 길면서도

ㅋㅋㅋ 퇵은
집에가자꾸나
고고고우 집에가서 리눅스 고쳐야함 ㅠㅠ
애재우고 할라면 흑
그래도 놀아주는게 먼저?
그렇지 이순간 금방 훅 가버리니
시간이 찖아 길면서도 지나고 보면
지금의 모습이 너무 순식간에

ㅋㅋㅋ 퇵은
집에가자꾸나
고고고우 집에가서 리눅스 고쳐야함 ㅠㅠ
애재우고 할라면 흑
그래도 놀아주는게 먼저?
그렇지 이순간 금방 훅 가버리니
시간이 찖아 길면서도 지나고 보면
지금의 모습이 너무 순식간에 지나가 버린것을
알 수 있을꺼야
그러니 지금 시간이 있을때 열심히 부지런히
놀아주어야 하는거래
우리 아이의 귀여운 모습을

ㅋㅋㅋ 퇵은
집에가자꾸나
고고고우 집에가서 리눅스 고쳐야함 ㅠㅠ
애재우고 할라면 흑
그래도 놀아주는게 먼저?
그렇지 이순간 금방 훅 가버리니
시간이 찖아 길면서도 지나고 보면
지금의 모습이 너무 순식간에 지나가 버린것을
알 수 있을꺼야
그러니 지금 시간이 있을때 열심히 부지런히
놀아주어야 하는거래
우리 아이의 귀여운 모습을
시간이 지나기 전에
오케?

ㅋㅋㅋ 퇵은
집에가자꾸나
고고고우 집에가서 리눅스 고쳐야함 ㅠㅠ
애재우고 할라면 흑
그래도 놀아주는게 먼저?
그렇지 이순간 금방 훅 가버리니

설마 개수로 제한하나?

맛있는건 바나나 !
바나나는 길어
긴것은 기차 기차는 빨라
빠른것은 비행기 비행기는 높아
높은것은 백두산

Flag for comment spam and vote farming. @steemflagrewards

Steem Flag Rewards mention comment has been approved! Thank you for reporting this abuse, @kalif.

  • comment spam
    Your comment has been repeated multiple times without regard to the post.
  • vote farming
    You're churning out content (often low quality), in quick successions with abnormal number and/or upvote size.

This post was submitted via our Discord Community channel. Check us out on the following link!
SFR Discord

맛있는건 바나나 !
바나나는 길어
긴것은 기차 기차는 빨라
빠른것은 비행기 비행기는 높아
높은것은 백두산

Flag for comment spam and vote farming. @steemflagrewards

Steem Flag Rewards mention comment has been approved! Thank you for reporting this abuse, @kalif.

  • comment spam
    Your comment has been repeated multiple times without regard to the post.
  • vote farming
    You're churning out content (often low quality), in quick successions with abnormal number and/or upvote size.

This post was submitted via our Discord Community channel. Check us out on the following link!
SFR Discord

맛있는건 바나나 !
바나나는 길어
긴것은 기차 기차는 빨라
빠른것은 비행기 비행기는 높아
높은것은 백두산

Flag for comment spam and vote farming. @steemflagrewards

Steem Flag Rewards mention comment has been approved! Thank you for reporting this abuse, @kalif.

  • comment spam
    Your comment has been repeated multiple times without regard to the post.
  • vote farming
    You're churning out content (often low quality), in quick successions with abnormal number and/or upvote size.

This post was submitted via our Discord Community channel. Check us out on the following link!
SFR Discord

맛있는건 바나나 !
바나나는 길어
긴것은 기차 기차는 빨라
빠른것은 비행기 비행기는 높아
높은것은 백두산

Flag for comment spam and vote farming. @steemflagrewards

Steem Flag Rewards mention comment has been approved! Thank you for reporting this abuse, @kalif.

  • comment spam
    Your comment has been repeated multiple times without regard to the post.
  • vote farming
    You're churning out content (often low quality), in quick successions with abnormal number and/or upvote size.

This post was submitted via our Discord Community channel. Check us out on the following link!
SFR Discord

맛있는건 바나나 !
바나나는 길어
긴것은 기차 기차는 빨라

Flag for comment spam and vote farming. @steemflagrewards

Steem Flag Rewards mention comment has been approved! Thank you for reporting this abuse, @kalif.

  • comment spam
    Your comment has been repeated multiple times without regard to the post.
  • vote farming
    You're churning out content (often low quality), in quick successions with abnormal number and/or upvote size.

This post was submitted via our Discord Community channel. Check us out on the following link!
SFR Discord

맛있는건 바나나 !
바나나는 길어
긴것은 기차 기차는 빨라
빠른것은 비행기 비행기는 높아
높은것은 백두산

Flag for comment spam and vote farming. @steemflagrewards

Steem Flag Rewards mention comment has been approved! Thank you for reporting this abuse, @kalif.

  • comment spam
    Your comment has been repeated multiple times without regard to the post.
  • vote farming
    You're churning out content (often low quality), in quick successions with abnormal number and/or upvote size.

This post was submitted via our Discord Community channel. Check us out on the following link!
SFR Discord

맛있는건 바나나 !
바나나는 길어
긴것은 기차 기차는 빨라
빠른것은 비행기 비행기는 높아
높은것은 백두산

Flag for comment spam and vote farming. @steemflagrewards

Steem Flag Rewards mention comment has been approved! Thank you for reporting this abuse, @kalif.

  • comment spam
    Your comment has been repeated multiple times without regard to the post.
  • vote farming
    You're churning out content (often low quality), in quick successions with abnormal number and/or upvote size.

This post was submitted via our Discord Community channel. Check us out on the following link!
SFR Discord

맛있는건 바나나 !
바나나는 길어

우와~~~ 도시락이 비주얼이 정말 훌륭해 보입니다. 근데 맛도있다구요? 저도 주말에 한번 사다가 먹어봐야겠습니다.

후기 남겨주세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506.20
ETH 3065.87
USDT 1.00
SBD 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