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피의 생활이야기

in #life6 years ago

요새 딸이 매일같이 즐겁게 읽는 책이 추피의 생활이야기다.

글밥도 한페이지에 4-5줄 정도로 적당하고 특히

추피의 일상에서 자신과 비슷한 점이 많이 보여 좋아하는것

같았다. 추피의 친한 친구 이야기가 나오면 자신의 친한

친구 이야기를 한다던가 산타클로스 선물이 나오면

크리스마스때 선물 받은 이야기를 하기도 한다.

“산타할아버지가 엄마아빠 선물 줬으면 좋겠다.”라는 소리에

뜨끔하긴 했는데 아직 모르고 하는 이야기라고 생각하기로

했다 ㅋㅋ 프랑스 작가라 그런지 가정내에 엄마 아빠 역할에

성별 구분이 없는 점이 특히 좋았다.

영어 DVD도 있는데 아이가 매일 같이 틀어달라고 할 정도로

요새 추피에 푹 빠져있다^^

CBCACDA4-C764-4A44-84D2-076F83567ACF.jpeg

Sort:  

추피란 애니메이션 저도 한번 조카에게 보여줘봐야겠네요 :)

네~ 어린 아이들에게 추천이요

나중에 도서관 같은 곳에 있음 빌려다가 함 보여줘야 겠네요 ~ ^^

추피는 둥글둥글하니 귀엽게 생겼네요 ㅎㅎ

Congratulations @mindfullness!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Do not miss the last announcement from @steemitboard!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2974.52
ETH 2679.49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