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으로 가는길에 마주친 빛나는 새벽별

in #life7 years ago

IMG_9349.JPG

비구름에 갇혀서 종종 가려지지만,
이 새벽에 매우 밝게 빛나는 별이 하나 있어서 찍어 올려봅니다.

Sort:  

퇴근길?출근길?ㅎㅎ 저희신랑님 5시 반 출근이시라 이시간에 항상 깨어지는데 훨씬더 먼저이신듯 보이네요ㅎㅎ

제발 좀 주무세요......

루디님 오늘도화이팅입니다!!!!!!!!:)

일찍 일어나신 분들이 많네요!
새벽반 모임 장소 같아 들려갑니다.ㅋㅋ

저도 ㅎㅎ

에고.. 피곤하시겠어요. 별이 반짝~ 엄청 밝네요 :)

열심히 일하시는 모습에 박수드립니다.
오늘하루도 힘내시고 수고하시니 맛있는거 많이 드세요 !!
좋은 블로그네요
팔로우 업보팅 하고 갑니다 ^^
제블로그에도 한번 와주실거죠? ^^

안녕하세요 Ludorum님 스팀잇kr 개발에 수고가 많으십니다.
새벽길에 외롭지 않게 별이 한두개 보이네요 ㅎㅎ
오늘도 식사 잘 챙겨 드시고 보람찬 하루 되시길 바람니다^^

Good post :)

@ludorum 님 하루를 일찍 시작하시는 군요.
아 반대로 늦게 마감하실 수도 있겠습니다.
새벽별이 출근이나 퇴근길을 외롭지 않게 만드는 것 같습니다.

설마 퇴근? ㄷㄷㄷ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60249.86
ETH 2347.79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