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첫사랑 2. 장거리 연애 3. 연애의 고비 4. 사랑의 성장 5. 이별과 재회 6. 운명적인 만남 7. 서로 다른 세상에서의 사랑 8. 사랑과

in #life11 months ago

image


  1. 첫사랑
    그녀는 학교에서 처음 봤을 때부터 그에게 반했다. 그녀의 마음은 그에게 끌려가고, 그녀는 그에게 말을 걸기 위해 매일 학교 앞에서 기다렸다. 그리고 언젠가 그녀는 그에게 고백을 했다. 그녀는 그가 그녀를 좋아할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그녀는 거절을 받았다. 그녀는 많은 아픔을 겪었지만, 그녀는 그를 잊지 못했다.

  2. 장거리 연애
    그들은 서로 다른 도시에 살고 있었다. 그러나 그들은 서로를 사랑했다. 그들은 매일 전화를 하고, 메시지를 보내고, 서로를 보기 위해 노력했다. 그리고 언젠가 그들은 함께 살기 위해 결혼했다.

  3. 연애의 고비
    그들은 서로를 사랑했지만, 때로는 서로를 이해하지 못했다. 그들은 서로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했지만, 그들은 종종 싸웠다. 그리고 언젠가 그들은 서로를 이해하고, 서로를 받아들일 수 있었다.

  4. 사랑의 성장
    그들은 서로를 사랑했지만, 그들은 서로의 성장을 돕기 위해 노력했다. 그들은 서로를 지지하고, 서로의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했다. 그리고 언젠가 그들은 더욱 강한 사랑을 느꼈다.

  5. 이별과 재회
    그들은 서로를 사랑했지만, 어쩌면 그들은 서로에게 맞지 않았을지도 모른다. 그리고 언젠가 그들은 헤어졌다. 그러나 몇 년 후, 그들은 우연히 다시 만났다. 그리고 그들은 다시 사랑을 시작했다.

  6. 운명적인 만남
    그들은 서로를 모르는 사람이었다. 그러나 운명은 그들을 이어주었다. 그들은 서로를 사랑하고, 서로를 이해할 수 있었다. 그리고 언젠가 그들은 결혼하고, 함께 살았다.

  7. 서로 다른 세상에서의 사랑
    그들은 서로 다른 세상에서 왔다. 그러나 그들은 서로를 사랑했다. 그들은 서로의 문화와 생각을 이해하고, 서로를 받아들일 수 있었다. 그리고 언젠가 그들은 서로를 이해하고, 서로를 사랑할 수 있었다.

  8. 사랑과...
    그들은 서로를 사랑했다. 그러나 그들은 많은 것들을 겪었다. 그들은 서로를 이해하고, 서로를 받아들일 수 있었다. 그리고 언젠가 그들은 더욱 강한 사랑을 느꼈다. 사랑은 언제나 어렵지만, 그것은 가치가 있다.


image


Pixabay.com

Sort:  

안녕하세요 스팀잇 세계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저는 여러분이 스팀잇에 잘 적응 할 수 있도록 응원하고 있습니다.
이 포스팅을 한번 끝까지 읽어보시고 STEEMIT-초보자를위한 가이드
혹시나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면 언제든
@ayogom, @jungjunghoon, @powerego, @tworld, @dorian-lee, @bitai, @kinghyunn, @maikuraki, @hiyosbi, @nasoe, @angma, @raah 님께 댓글 주시면 친절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카카오톡 방에서 궁금한 점도 한번 해결해 보세요. 많은 스팀잇 경험자 분들께서 언제나 궁금한 부분을 즉시 해결해 주실 것입니다. 카카오톡 대화방 바로가기 패스워드(1004)

고마워 친구 야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850.79
ETH 3415.87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