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는 나 내일 시험봐야 되는데 완전 개이득!

in #life7 years ago

안녕하세요 고3입니다.
지금 쇼핑몰과 스팀잇을 함께 활동중인데
오늘은 아임웹에 대해 교육받으로 같는데..헐
교육받다가 갑자기 전등이 흔들리더니 지진이 느껴지더라고요
아무튼 집에 돌아와서 한숨자고 일어나는데 핸드폰보니깐
저희 또래 애들이ㅋㅋㅋㅋㅋㅋㅋㅋ난리가 났어욬ㅋㅋㅋㅋㅋㅋㅋ
막 아싸 개이득 이러면서 한참 웃었습니다. 저는 수능과 아무상관없어서 너무 웃겼네요
뭐 아무튼 포항에 사시는 스팀잇여러분 정말 지진때문에 오늘 너무 힘들었죠 화이팅 하세요~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oh thanky you support me thank you!

빨리 끝내버리는게 후련할 것 같은데... 그래도 연기되는게 나은가봐요^^

저도 잘몰르겠어요 시험이 일주일 더남았는데 공부가 될지...하하하

ㅎㅎㅎ 재밌네요

네 어제 한참 웃었습니닼ㅋㅋ

ㅎㅎㅎㅎ 개이득인가요? ㅎㅎㅎㅎ
막판에 일주일이 크기는 하죠 ㅋㅋㅋ

막판에 일주일이 애들한테는 고통이기도하고 희망이기도 하네욬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8
BTC 57178.77
ETH 3095.71
USDT 1.00
SBD 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