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저녁 만찬!~(수정본)

in #life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여행과 먹거리를 좋아하는 MDRT재무설계 전문가 @joons입니다.

어제는 저희집에서 차로 3분거리에 있는 와이프 사촌오빠 집에 저녁식사 초대를 받아갔습니다.
그 형님께서 워낙에 요리를 좋아하고 맛나게 하시는 분이라 저희 집에서는 '맛집'으로 통하죠 ㅎㅎ

항상 한국적인 음식만 해 주셨는 어제는 동남아 스타일의 소스에 해물 요리를 약간의 코시식(?)으로 준비해 주셨더라구요.

근데 먹어보니 왠만한 음식점 보다 훨 맛나는게 뭐 자세히 물어는 보지 않았으나 압착 콩기름과 코코넛 오일, 불쇼 + 알파의 절묘한 배율로 해산물 요리임에도 잡내하나 없더라구요.
그래서 남김없이 먹고나니 설겆이가 필요없는 빈 접시가 되어 있었다는... ㅎㅎ

재료는 타이거새우, 갑오징어새끼, 680g짜리 갈치 및 자반고등어, 버섯완자

KakaoTalk_20180301_165533893.jpg

KakaoTalk_20180301_165533123.jpg

지금 포스팅 올리고 있는데 또 먹고 싶네요 ^^

어느순간 제 명성도가 51이 되다보니 이제 뉴비라는 말을 못 쓰게되었네요 ㅎㅎㅎ

고래를 꿈꾸는 헌비 @joons입니다. 댓글과 팔로우는 소통의 시작입니다!~^^

Sort:  

크 새우 비주얼 죽이네요ㅜㅜ 저도 저런분께 초대받아보고싶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부럽습니다

세종시 한 번 놀러오시면 마련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건강 식품 메뉴 신선한 새우
좋은 저녁

정말 신선하고 맛난 디너파티였답니다^^

웬만한레스토랑보다엄지척입니다^^

저도 인정하는 바예요!~^^

직업이 요리사인가 봐요~

아니요!~ 이 형님은 스마트모빌리티의 강자 아이로드, 자동차 흠집제거제로 유명한 카딱 회사 운영하시는 형님이세요 ㅎㅎ

해산물은 언제나 진리인 것 같아요!!
비쥬얼부터가 넘 먹음직스러워 보이네요👍🏻

해산물은 저희에게 큰 실망을 안겨준 일이 없는것 같네요 ㅋㅋ
근데 소스가 너무 맛나더라구요. 정말 외국에 나와있는 느낌이랄까? ^^

어우야.... 새우의 비주얼이 압도적이네요..... 굉장히 맛이 있는 해산물요리인거 같습니다 푸짐하기도 하구요 ^^ 보는것 자체로 먹부림이 생겨요

향기, 맛, 비주얼 뭐하나 빠지는게 없네요 .
딱하나!~ 빠지는게 있다면 저런 요리는 하얀 백사장에서 테이블 깔아놓고 먹어야 하는데.. 크!~~~

와... 하나같이 맛있어 보여요 !!
특히 새우ㅏ....하나만...
좋은 글들이 많아서 팔로워 하고 가요 !
괜찮으시면 맞팔 부탁드려요 ㅎ
행복한 저녁 되세요 :)

방문 해 주셔서 감사해요!~^^ 놀러 갈께요

갈치에 데코가 귀엽네요 ㅎ
이런분이 곁에 있는건 복인거같아요^^
새우는 언제나 사랑입니다

안그래도 한달에 4~5번 대접받고 오는듯해서 항상 감사한 마음으로 모시고 있답니다 ㅎㅎ

이 시간에 먹는 사진들이 왜 이렇게 많이 보이는지.ㅠ
힘드네요.ㅠㅎ

준스도 지금 야근중인데 tip2yo님 댓댓글 다느라 제 포스팅을 보게되니 저도 힘드네요 ㅠㅠ 속쓰려요 ㅎㅎㅎ

역시 가정식이 최고에요 ^^

한국가정식이 아닌 가정식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501.83
ETH 2650.23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