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형 식사 랩노쉬 후기 (3) - '우바 밀크티'

in #life7 years ago

안녕하세요? https://steemit.com/life/@jeongmincha/2 에 이어서 랩노쉬 세 번째 맛 후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랩노쉬는 미래형 식사를 지향하는 제품으로, 가벼운 열량과 함께 균형잡힌 영양소를 제공하는 제품입니다.


KakaoTalk_20170623_214013124.jpg

오늘 먹은 맛은 '우바 밀크티'라는 맛으로, 밀크 티 맛을 베이스로 하는 제품입니다. 제 개인적으로는 상상할 수 있는 맛과 가장 유사했다고 봅니다. 실제로 먹어보면 다른 제품에 비해서 원래 상상했던 맛과 살짝 다른 미묘한 그 맛이 적었습니다. 그냥 제가 알고 있는 바로 그 밀크티 맛이었구요. 그래서 음료수처럼 쉽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데자와 같은 밀크티 제품을 쉽게 드실 수 있다면 좋아할 것 같습니다. 데자와보다는 당연히 더 진한 맛이 납니다. (물론 물을 많이 타서 묽게 먹는다면 데자와랑 비슷한 정도가 될 수 있겠습니다)


KakaoTalk_20170623_214013386.jpg

보시다시피 열량은 325kcal로 매우 낮은 열량입니다. 당류나 탄수화물 같은 것들은 무난한 정도로 들어 있고, 지방은 거의 없는 편에 속하네요. 그리고 항상 놀라는 부분은 단백질 부분인데, 랩노쉬 제품군 대부분이 단백질 하루 권장량의 50% 정도를 제공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계란 한개가 단백질이 약 7g정도 한다고 합니다. 겨우 음료수일 뿐인데 달걀 4개를 먹는 정도의 단백질을 갖고 있다는 것 자체가 신기하지 않나요?

이번에 먹은 '우바 밀크티'는 특색 없이 그냥 밀크티, 홍차 맛이 나기 때문에... 영양소 설명을 끝으로 마무리짓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앉아있는 직장인/ 학생이시라면 우바 밀크티로 랩노쉬 시작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Sort:  

✈ 저도 밀크티를 좋아하는데 물양을 조절해서 타먹으면 되니 만족도가 꽤 높겠네요. ㅎㅎ 올리브영에 들리면 저도 한번 사먹어보겠습니다. ^^

신기하면서도, 앞으로 식사를 대체할수도 있다니 흥미롭습니다! 혹시 오프라인에도 팔고 있는지요? 나중에 저도 사서 마셔봐야겠습니다ㅎㅎ (나중에 이 글 사포시 링크하겠습니다^^)

제 글에 관심가져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이 제품은 올리브영 같은 곳에서 오프라인으로 구매 가능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인터넷에서 구매할 때는 위메프, 쿠팡 같은 곳에서 무료배송을 하면서 좀 저렴하게 판매하는 걸 찾아보시면 배송비도 아끼고 좀 더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으세요!

이것이 제가 예언한 미래음식이네요
근데 전 비트는 예언을 못했네요 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59933.20
ETH 3191.47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