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행하던언니) 2. 비행하던 언니는 운동 중

in #life6 years ago

안녕하세요 비행하던 언니 입니다.

저는 어렸을 적부터 남다르게 비만이었어요 :)
그러다가 20살이 되었을때, 70kg가 나가게 되었습니다.

3738.jpg

그때부터 이대로는 안되겠다가 싶어서 운동을 하고
20kg정도를 감량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비행을 하다보면 불규칙한 스케줄로 인해서 운동하기도 힘들고 살이 더 찌기도했어요.

그래서 , 비행일을 그만두고 열심히 다시 운동을 하는 삶으로 돌아갔습니다.
그래서 작년에는 바디 프로필도 찍고 피트니스 대회에 나가기도 했네요.

IMG_2223.JPG

여러분이, 운동을 하기를 원하신다면 결과를 기다리지마세요.
결과를 정해놓고 운동하기로 결심하세요.

저는 작년에 운동하기전에 세운 목표가 9월 바디프로필 찍기 였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운동을 해서 몸이 괜찮아지면 바디프로필을 찍겠다.'
'어떤 옷'을 입겠다고 생각을 하잖아요 :)

반대로 내가 하고싶은 것을 정해놓고 거기에 몸을 맞춥니다.

저는 바디 프로필등록을 가장 강력추천합니다.
그리고 미리 예약 완료까지 해놓으시고 운동과 식이요법을 병행하세요.

누군가 먹을 약속이나 회식을 잡아도 바디프로필을
등록해놔서 돈도 나 냈다고 이야기 하세요.
더 이상 권유하지 않습니다.

IMG_2065.JPG

우리는 원하는 것을 쟁취하기 위해선 하기 싫은 일에 80%를 참아야 할때도 있습니다.
강력한 누군가의 조언이 필요하시다면 제가 도와드릴께요 :)

당신이 빛날 수 있도록 응원합니다.

-비행하던 언니

Sort:  

멋지십니다. 저도 항공대 항공운항학과 학생이라 하루빨리 하늘을 날기를 고대하고있어요 반갑습니다:)

안녕하세요 ^^ !!
포스팅 잘 보았습니다^^!!
오늘 시작해서 초보인데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384.36
ETH 3272.25
USDT 1.00
SBD 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