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죄현장 고발] 첨단산업을 악용하여 검은 돈을 세탁하는 과정

in #life6 years ago

정말 우연치 않게 돈세탁하는 현장을 목격하게 되었습니다.

모른척 할까도 생각했지만
사회정의를 위해 용기를 내어
떨리는 마음으로 스팀잇에 글을 올립니다.

이번에 적발된 현장은 돈세탁의 마지막 단계인 건조단계였습니다.
참고로 아래 사진은 적발 순간의 사진입니다.

20180819_124037.jpg

특히, 범인은 돈세탁에 산지 6개월밖에 안되는 첨단기기(건조기)를 사용하는 대범함을 보였는데요.

과거 검었던 돈이 세탁과정을 통해 하얗게 된 것으로 추정됩니다.
(적어도 빳빳해지기는 했음)

20180819_124124.jpg

특히, 유사 사건의 발생을 막기위해 각고의 노력을 하는 와중에
발생한 사안이라 사회적 충격이 큽니다.
(내가 주머니속 잘 살펴보라 몇 번을 말했어?)

목격자인 다른 빨래들은 일신의 안위를 위해 모두 함구하고 있는 가운데
관련하여 곧 국세청의 조사가 나올거라는 소문이 파다합니다.

또, 통화안전관리법에 의거
통화를 의도적으로 훼손한자는 10년 이하의 징역에 처한다고 하는 소문도
어디에서가 들은것도 같습니다.

그래서, 증거인멸을 위해 아이들과 빨리 아이스크림을 사왔습니다!
20180820_211610 (1).jpg

Sort:  

제목 보고 알았시유.. ㅋㅋㅋ

진정한 돈세탁은
코인 이쥬..

아하!! 세탁기의 천원이 스팀코인으로 세탁되고 있네요.

반전이군요 ㅎㅎ 잘봤습니다 @fineapple

예, 스팀잇에는 그냥 인생의 족적을 남겨보고자 합니다. 블록체인 상에 올려져 영원히 남는다니...재미있는 생각인 것 같아서요.

진지하게 보고 있었는데 진짜 세탁이라뇨 ㅋㅌ

와 제대로 돈세탁하셨네요. 신고들어갑니다.

역시 훌륭한 시민.ㅋㅋ

반드시 신고합니다. 저기 버튼 신고 기능 맞지요? 뒤져보니 이 버튼도 있군요.

ㅎㅎ역쉬!! 배우신 분.ㅋㅋㅋ

청와대 국민청원에도 넣어볼까요? 언론사 제보는 어떻할까요? 혹시라도 스팀잇 광고 효과가 있지 않을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돈세탁....
글내용도 넘 잼있어용

역시 한번씩 해야할것같네요..
돈세탁

맛있는 간식으로 탈바꿈

신속한 증거인멸을 위해 노력했습니다.

ㅋㅋㅋㅋㅋ너무 재미있네요.
다른 분들의 반응도 보고 @fineapple님의 팔로우도 늘려드릴겸 리스팀합니다.
효과가 있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평범한 일상이지만, 스팀잇에 올려 보면 어떠할까 생각해 보았습니다.

거액을 세탁하셨네요

만원이 아니여서 다행인지 불행인지

재밌게 보고갑니다^^

재미있는 글이네요~^^

ㅎㅎㅎㅎㅎㅎㄹㄹ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43.42
ETH 3152.93
USDT 1.00
SBD 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