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과 일상... 2018/06/25 - [열린 도서관]

in #life6 years ago

.
.
한국에 들어온지 벌서 3주가 지났습니다... ^^
큰아이 학원도 정해지고... 잠시지만 머무는 곳도 안정이 되어 가네요.
처음에는 좀 바쁘고 시차도 있어 힘들었지만 조금씩 적응이 되어 갑니다.

오늘은 아침을 먹고 아이와 함께 도서관을 찾았습니다.
아빠와 같이 가고 싶다고 해서 오랜만에 즐거운 데이트를 했습니다.
생각해보니 도서관에 가본적이 언제인지 기억이 가물가물 하군요.
도심 한가운데에 있어서 그런지 도서관이라기 보다는 공원같은 느낌이 드네요... ^^
s.jpg

무대에 앉아 책을 읽는 어린아이가 눈에 들어 옵니다... ^^
아이가 편안하게 책을 볼수 있는곳이면 충분하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ss.jpg

친구를 기다리는 사람들...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연인들...
연세가 많으신 분들도 눈에 띕니다.
이른 시간인데도 생각보다 사람들이 많네요... ^^
ssss.jpg

아래층은 자리가 없어 저희는 위층에 잠시 자리를 잡았습니다... ^^
sss.jpg

'독서는 정신적으로 충실한 사람을 만든다.
사색은 사려깊은 사람을 만든다.
그리고 논술은 확실한 사람을 만든다'
마음에 드는 글귀가 있어 적어 봅니다.
다행히 멀지 않은 곳에 있어 종종 바람쐬러 와야겠네요... ^^
20180625_145839.jpg

도심이라 그런지 흡연 장소를 찾기가 힘드네요... ㅜ.ㅜ;;
돌아오는 길에 어렸을적에 본 봉숭아 꽃이 눈에 들어와 같이 올려 봅니다.
t.jpg

요즘 시세가 많이 빠져 떠나시는 분도 많은 것 같고...
또 새로 진입하시는 분도 있을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위기이자 기회인것 같네요.
.
.
즐거운 스팀잇 되세요... ^^

Sort:  

삼성동으로 오셨군요.
오랫만의 포스팅 반갑습니다

중동에서 귀국하셨나 보네요.
물론 잠시?

삼성동 별마당 도서관에 오셨네요.
그곳에 늦둥이와 한번씩 가는데ᆢ
가는 그 자체로 힐링이 되는 곳!

아이들 방학도 했고... 볼일도 좀 있어서 잠시 들어 왔습니다.
잊지 않고 반겨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여름에 잠시 머물다 갈려고 합니다... ^^

아 저도 애들이랑 가보고싶었는데ㅎㅎ 게으른 엄마
덕분에ㅋ 언제가보려나^^;;

여기 혹시 코엑스인가요~
못가봤지만 기사로는 봤던 것 같은데...
여기처럼 책 읽는 공간이 접하기 쉬운 곳이 되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네... 주변에 즐길거리가 많아서 많은 사람들이 찾는것 같습니다... ^^

압둘라님 한국에 들어오셨군요. 잘 모르고 있었네요. 위기를 기회로 만들고 싶네요.

여름에 잠시 머물 계획입니다... 화이팅입니다... ^^

코엑스 스타필드 도서관이군요? 압둘라님 중동 생활은 정리하신건가요? 한국으로 돌아오신걸 축하드립니다. 설레이고 걱정되고 하시겠어요!

아직은 아니구요... 아이들 방학도 했고... 볼일도 좀 있어서 잠시 들어왔습니다... ^^

저도 아이랑 손잡고 꼭 가보고 싶은 곳이네요.
여름철 건강관리 잘하세요~^^

2호선 지하철하고 가까워 교통도 편한것 같습니다... 즐거운 스팀잇 되세요... ^^

저는 대중교통 좋아하는데 아내는 싫어해서
아마도 아내가 운전하는 차타고 갈 확률이 높을듯 합니다.
책을 보고 놀랄 아들이 기대되네요. ㅎㅎ

한국에 오셨군요 :) 슬슬 더워지는데 압둘라님은 끄떡없으실 것 같네요. 시세하락을 기회삼아 이곳에서 독서와 논술연습이라도 해야겠습니다 ㅎㅎㅎ

한국도 더운데요... 햇살이 따갑지는 않지만 습기와 함께하니 중동 못지 않은것 같습니다.
건강한 여름 보내세요... ^^

코엑스몰에 있는 도서관 같군요. ㅎㅎ 한국 오셨다니 반갑네요.

네... 맞습니다... 반겨주셔서 감사합니다... ^^

한국으로 돌아오셨군요~ !! ㅎㅎ 도서관은 코엑스인가요?
어디서 많이 본듯한데~~ 아무튼 귀국을 축하드립니다~ ㅎㅎ

네... 코엑스입니다... 아주 온건 아니구요... 여름이 끝날무렵에 돌아갈 예정입니다.
건강한 여름 보내세요... ^^

코엑스 별마당 도서관이군요 :)

쿠웨이트가 아닌 곳의 사진을 올리신건 처음 봅니다 ㅎㅎ

당분간은 한국사진을 올려야 할것 같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1940.19
ETH 2433.78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