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20171214

in #life7 years ago

.
.
큰아이 픽업 시간에 여유가 좀 있어 자주 가는 커피숍에 들렀습니다.
주변에 경치도 좋고...
거리도 그리 멀지 않지요.
커피향도 주변에 소음도 좋네요.
집안에서 노트북 화면을 들여다 보는 거와는 비교가 안되는군요... ^^

새로 올라온 글들도 읽고...
스팀은 왜 30위 안에도 못들어 갈까 생각도 해봅니다.
사실, 비트코인이나 다른 알트들의 상승을 보면서 기대에 미치지 못하는 스팀에 조급한 마음이 들때도 많습니다.
다행히 요즘은 비트코인이 이슈가 되면서 스팀을 포함한 암호화 화폐에 대한 인식도 조금씩 바뀌는것 같네요.
새로 오시는 분들도 새글들도 많아 진것 같습니다.

코인을 시작한지도 벌써 3년이 넘은것 같네요.
급한 마음을 갖지 않으려 노력해 봅니다... ^^
20171214_095041.jpg

노트북에서 예전에 찍은 커피숍 사진을 찾아 봤습니다.
아마도 스팀잇에 맨처음 올렸던 사진인 것 같네요... ^^
s.jpg

추운 날씨에 감기 조심 하세요... ^^

Sort:  

저마다 걷는 길도 빠르기도 다르지요 앞으로 꾸준히 걷는다면 그걸로 괜찮지 않을까 합니다^^ 예쁜 사진 보고갑니다

와^^ 3년전이면 역시 대단하시네요..
긴시간을 스팀잇과 하셨으니 분명 좋은 결실을 맞으시리라
생각하네요~^^ 커피한잔의 여유 부럽 습니다 ㅎ

방문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

Good day~~*

오 아랍권 국가인가요? 어딘지 경치가 너무 멋지네요 ㅎㅎ

쿠웨이트 입니다... ^^

how good it is to be able to enjoy a good coffee, near the beach, listening to the beautiful sounds of the sea, how wonderful to be able to live in a place like this.
do not worry soon steem will be well positioned among the first cirtromonedas.
really the first pictures is truly beautiful, congratulations for the beautiful capture.
thank you very much for sharing this beautiful postcard
I wish you a beautiful afternoon dear friend @abdullar

Very good comments brother

정말 이색적인 스타벅스네요.ㅎㅎ저도 급하게 생각지 않으려 스스로를 계속 다독이고 있습니다ㅎㅎ

3년.... 와우. 이때 어떤코인을 사셨어도 지금 빌라살돈은 버셨겠네요. 멋지세요

제 입장에서는 스팀이 빨리 안 터졌으면 좋겠어요. 스팀의 가치 상승은 바라는 일이나, 갑자기 많은 사람들이 유입되면, 질서 없는 일들이 많이 생길 것 같아 우려스러운 부분도 있습니다.

그렇군요... 좀 더 여유있는 마음을 가져야 겠네요... ^^

스벅이 멋진곳에 있네요~ 오랜만에 돌아와 인사드립니다 ^^

다시 오셔서 다행입니다... ^^

헉...코인계에 발을 들여 놓은지 3년이시라니..진정 대단하시네요. 역시 선각자라는 말이 어울리세요. 그동안 코인 시세가 반도 안되는 가격으로 떨어지는 일들이 엄청 많았다고 하더라구요. 그러니 일찍 시작한만큼 더 조급한 마음이 드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충분히 이해가 가네요. 저도 스팀 가격이 언제든 다시 떨어질 것 같아 한번 왕창 못 지르고 있는데 언젠가 정말 좋은 날 오겠지요~ 기분 좋은 하루 되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549.46
ETH 2562.53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