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공장소의 사람들-2

in #life-in6 years ago (edited)

아침에 지하철 기다리고 있었다.
덥고 습한 아침
뉴요크 지하철엔 쾌적함 없다. 불쾌함 있다.

사람들이 의자에 앉아있는데
한 아저씨가 오더니 제대로 앉지 않고 등받이에 엉덩이를 걸친다.

이미 앉아있던 아저씨 얼굴에 짜증이 확 번진다.
엉덩이 치워 맨-
Put your ass away man!!

기댄 아저씨가
What? 내가 뭐했다고?

반격한다

이미 앉아있던 아저씨 얼굴에 써있다
짜증폭발

니 fat한 엉덩이가 바로 내 얼굴 옆에 있잖아!! Put your ass away!!

엄청 큰 목소리로 소리질러서 역이 울렸다
잠시 기대있던 아저씨는
참내- 이러면서 자리를 뜬다.

나는 이 상황에서
멀찌감치 있으려고 하는데..
계속 웃음이 터져 나온다ㅠㅠ
너무 웃고싶어서
상황이 일어난 반대편으로 얼굴을 돌였는데

저쪽에 서있던 여자도, 남자도 나처럼
터져나오는 웃음을 최대한 참으며
웃고있는 것이다!!

나처럼 이어폰을 끼고 있긴한데
듣고 있었나

이어폰, 전화기는 공공장소에서 때로는 거리두기 장치나 막이 되어주는 아이템이다.

Sort:  

ㅋㅋㅋㅋㅋㅋ겁나 웃기네요.

ㅋㅋㅋㅋ웃겨용 글 잘 보고 갑니다

(╹◡╹)상황이 딱 그려지네요~ ㅎㅎㅎ 저도 회피용으로 이어폰을 항상 하고다녔습니다...

요즘 너무 더워서 웃음을 잃었습니다 ㅠㅠ

김치~ 해보세요
싫음 치즈~

ㅋㅋㅋㅋㅋㅋㅋㅋ
크게 웃어봅니당~ ^^
LOL :)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고맙습니다 파랑천사님

아저씨들은 그 아이템이 없었나보군요 ㅎㅎㅎㅎㅎ

Congratulations @mintvilla!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098.06
ETH 2563.30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