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렉스 인출 오류에 대처하는 방법

in #leesunmoo6 years ago (edited)

비트렉스 업데이트 이후 스팀과 스팀달러 인출 오류가 발생하고 있다.

출금 주소가 10글자 이상이어야 한다고 한다.

나는 이와 관련된 글을 오렸고 @smigol 님이 해결 방법을 포스팅한 글을 찾아 댓글로 올려 주셨다.

https://steemit.com/steem/@danyelk/caution-withdraw-issues-with-steem-and-sbd-at-bittrex-interview-with-the-medichain-ceo-dr-mark-baker

스미골님에게 감사드리며 해결되는지 테스트해보기로 했다.

내가 보내려는 주소는 9글자여서 주소를 입력한후에 탭키를 두번 눌러주어 빈 공백을 두칸 만들었다.위와 같이 이전과는 다른 출금 관련 창이 나타났다. 그리고 아래처럼 출금은 정상적으로 이루어졌다.

스미골님에게 깊은 감사를 전한다. 고맙습니다.

혹 누군가에게는 도움이 될지도 모를 자료들


스팀페이를 이용한 스팀달러 결재 가능매장


Sort:  

잘 해결되셨다니 다행입니다.
어제는 비가 내렸는데..오늘은 해가 쨍쨍 비치네요^^
이선무님 좋은 하루되세요!!

이렇게 해결하는 방법이 있군요. 잘 보고 갑니다.

이 문제를 해결해서 다행입니다. 저도 도와주고 싶었는데 어떻게 해야하는지 몰랐습니다. 저는 그냥 기도 했을 뿐입니다. 이런 상황이 발생하면... 때로는 기도 밖에 없습니다. Congratulations on your success! 이제 다음 해야 할 것은 나머지 스티미언들한테 비트렉스를 업데이트 시키면 이 문제가 일어나고 이렇게 이렇게 하세요라고 교육시키는 것이 낫습니다. 만약에 @leesunmoo님이 이 문제의 해결책에 대해서 하나의 글로 간단하게 1.2.3. 형태로 써주시면 제가 영어로 번역할 수 있습니다. @leesunmoo님이 스티밋 커뮤니티한테 경고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Thank you to @smigol ! A genius!

거대한 자금 철회

I want to be just like you

There was a malfunction
I have never seen her before hoping to find a solution for him
You're an awesome person

Great post always!
Really appreciate what you are doing.
Big up

Congratulations on your success @leesunmo

비트렉스 이용하는데요
좋은정보 항상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었다니 다행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527.96
ETH 3466.32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