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Loading...

멋져요 잔바람님 @.@b
그 스티밋 계정 지갑에 찍힌 결제 내역 캡쳐본도 같이 첨부해주시면 더 좋을거 같아요!!

스크린샷 2018-04-14 오후 9.28.11.png
감사합니다! 추가했어요!!
그나저나 저는 여전히 손해...ㅎ

농땡이치는 알바생 ㅋㅋㅋㅋ 저도 이용하러 가봐야겠습니다!

ㅋㅋ 넵 이벤트도 즐기셔야죠

ㅋㅋㅋ오늘 결국 당구까지 치러간게 웃겻어요.. 스달로 결제하는 세상에 온거 진짜 짱짱!

스달결제 환영합니다!! ㅎㅎ

이렇게 결제 가능한 곳이 늘면 늘수록 스팀 남매도 힘들 내겠죠~~
저도 스달로 결제해보고 싶어요~~~

스달결제 너무 신박합니다ㅋㅋ
앞으로도 계속 추진해야겠어요!!

이 일을 시작으로 스팀달러결제 지점이 늘어났음 좋겠네요. 혹시 인천일대에 사업하시는분 중에 스달결제 하실분 있나요?
팔로 & 보팅 해드리며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제가 인천기지를 만들어야할까봐요...ㅎ
앞으로 자주뵙겠습니다^^

와...진짜 신기하네요 이게 진짜돈으로 쓰인다니!

그럼요 스팀은 실물경제로 바로 이어집니다ㅎㅎ

대박 사건!!! 저 선유도 근처에서 일하는데

퇴근하고 꼭 방문하겠습니다!!!

진짜 대박 사건 ㅋㅋㅋㅋㅋ

이번 달 안에 가야지!!

넵 기다리고있겠습니다ㅋㅋ

@홍보해

홍보까지 해주시고ㅠㅠ 너무감사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799.64
ETH 3130.40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