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니어 공부 Selamat Malam

in #language7 years ago (edited)

externalFile.gif

인도네시아어를 공부하는 중입니다.
세상에서 가장 쉬운 언어(?)라고 하는데 왜 저는 어려울까요? ㅠㅠ
머리가 이렇게 나빳나 싶네요.
개인적으로 영어 보다는 쉽고 일본어 공부보다 어려운거 같네요.
특히 숫자가 안 외워져서 답답해요.
인도네시아어나 영어 이외의 제 3언어를 공부하신분 계신가요?
다개국어 고수분들!
언어공부에 대한 팁이 있다면 가르쳐 주세요. 부탁드려요.

이 노래는 카페에서 공부하다 좋아서 ^^

Sort:  

안녕하세요 야돈아빠입니다. 저도 예전에 잠깐 했던적이 있어요.
지금은 다 까먹었죠~ 슬라맛 빠기~ 나마 사야 안다? 뭐 이정도
어렴풋이 기억나네요. ㅋㅋ

저도 딱 그정도에요 ㅋㅋ
공부 3일차라 그런가 재미는 있지만 뭔가 조급하네요 ㅠㅠ

안녕하세요 언어덕후 베짱이 kaliam 입니다! 전 언어학습에 대한 글을 연재중입니다

https://steemit.com/languagelearning/@kaliam/feat-duolingo-1-or-how-to-speak-french-in-3-months-polyglot-challenge-1

언어학습에 대한 팁을 올리고 있으니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ㅋㅋ

좋은 링크 감사합니다.
집에서 듀오링고 해봬야겠네요. ㅋㅋ
비즈니스 레벨까지 목표로 하는데 응원 부탁 드려요 ㅠ

인도네시아어는 시제가 없는 언어로 알고있는데 맞나요?? 매일매일 일정시간 이상 하시다보면 어느 순간 회화를 하실 수 있을겁니당ㅋㅋ 인도네시아어 공부 화이팅!!😊😊

아 듀오링고 어플 있어서 설치 했는데
아직 학습에 없네요ㅠㅠ
시제에 따른 동사의 변화가 없어서 조동사나 부사를 씁니다ㅎㅎ

아직 인니어는 개발중에 있네요ㅠㅠ 얼른 베타서비스가 열려서 써보시면 좋을텐데.
시제가 없어도 조동사나 부사를 쓰면 시제표현이 가능하다는 건 인니어가 합리적이란 증거가 아닐까 싶습니다. 그렇게 충분히 표현 가능한 걸 다른 언어는 매우 비규칙적인 변화가 일어나니까요ㅋㅋ 좋은 성취 있으시길 바랍니다!!

색다른 언어를 배운다는거 참 어렵죠 열공 하시는거 보기 좋네요~ 업봇합니다

응원 정말 감사합니다 ㅠ

인디어를 배우시는 이유가 무엇인지 궁금해요!

인도네시아 해외인턴을 지원했는데
최종면접만 남았습니다 ^^
합격되서 빨리가고 싶어요~

오~ 외국으로 인턴이라니 부러워요 !

저도 너무 떨리네요
좋은결과 기도해주세요 ㅋㅋ

넵! 좋은일 있으시길!!!

오...인도네시아어라니 도전하는 정신 멋지십니다!!
팔로우해요 ㅎㅎ

감사합니다.ㅎㅎ
인니어로 글 쓸 수 있을 때까지 열심히 할게요 ㅎㅎ

저는 언어쪽은 어렵더라구요
열심히 해보세요^-^

저도 언어가 쥐약이라 ㅠ
열심히 하겠습니다! ^^

아무래도 언어 자체가 정말 쉬워도, 생소한 언어군이라 그런 것 같네요 ㅠㅠ

알파벳을 쓰는데 읽는 방식이 달라 자꾸 헤깔리네요 ㅋㅋ
좀더 인니어랑 친해져야 겠어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540.43
ETH 2481.91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