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여 궁남지.

DSCF3063-편집.jpg

연꽃이 필때 사진작가들의 성지 같은곳.
첫 방문때 공주님 인생사진을 담아주려고 들렸지만.. 망함.
그 다음해 다시 방문해서 성공한곳.

언젠가 공주님 크면 또가서 인생 사진 담아주고 싶다.

Sort:  

역시나 멋진사진~

오랜만에 왔네요

그런데 여기가 어디죠??

앗 제목에 부여 궁남지라고 적혀 있군요

그런데 여기가 어디죠?? ㅎㅎ

풉... ㅋㅋㅋㅋ

World of Photography
>Visit the website<

You have earned 6.50 XP for sharing your photo!

Daily Stats
Daily photos: 2/2
Daily comments: 0/5
Multiplier: 1.30
Block time: 2018-05-22T01:37:03
Account Level: 3
Total XP: 572.51/800.00
Total Photos: 86
Total comments: 9
Total contest wins: 1
And have also received a 1.20 percent upvote.

Follow: @photocontests
Join the Discord channel: click!
Play and win SBD: @fairlotto
Daily Steem Statistics: @dailysteemreport
Learn how to program Steem-Python applications: @steempytutorials
Developed and sponsored by: @juliank

공주에 이런곳이 있었군요~
연꽃이 피면 정말 아름다울듯합니다

네 연꽃축제도 한답니다 ㅎㅎ

공주님 인생샷 기대해봅니다...!

다음에 기회가 되면 다시 올려드릴게요

잔잔한 풍경이 예쁜 곳이네요^^
커가는 공주님 인생사진을 매년 여기서 찍어주어도
기록이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네 저도 그생각을 했네요 ㅎㅎㅎ

AWEsome .... .^^.

공주님 한복 입고 찍으면 부여의 공주처럼 보일것 같아요. ^^ 더 크면 안할려고 할테니 어릴때 많이 남겨두세요

이날은 한복 입었다가는 다시는 안한다고 할 무더운 날이였어요 ㅋㅋ

하늘빛이 오묘해요-
하늘빛 속에 사알짝 핑크빛도 돌고,^^

이날 기분이 참 오묘 한날이였어요 ㅎㅎㅎ

남궁지는 정말 아름다운곳이네요~저도 한번가봐야겠네욤!

체력부터 키우고 ㅋㅋㅋ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799.64
ETH 3130.40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