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상에서2

in #kwak6 years ago (edited)

생각만 많아 집니다.

일주일 만에 스팀잇에 왔습니다.

마음이 복잡해지면,
이른 아침 떠오르는 햇빛을 보게되면 마음이 편해집니다.
힘들게 참고 올라온 멋진 광경을 바라보는 이 느낌~!

오늘 하루 남들보다 일찍 정상에 나가봤습니다.

Sort:  

Cheer Up! 음~? 흥미로운 포스팅이군요.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나는 너와 동의한다, 나는 upvote과 resteem

안녕하세요 Kwak님, 오랜만에 뵙네요.. 그러게요 저도 요즘은 좀 복잡한 마음이네요.. 저도 오를 수 있는 산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성민님 활동다시 하려합니다. 힘이되주셔서 감사합니다.

아 네 감사합니다. 저도 마음잡고 어깨가 좀 낳는데로 예전처럼 활동을 하고 싶습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간만에 오셨네요. 가슴까지 뻥 뚫리는 듯한 시원한 전경입니다. 그러고보니 아이들이 태어난 후로 산에 올라본 기억이 없군요. 아이들이 크면 함께 관악산에 올라보고 싶네요.

ㅎㅎㅎ 너무 오랜만이죠?? 감사합니다.^^

늘 행복하세요.
멋져보입니다.

Congratulations @kwak, this post is the fifth most rewarded post (based on pending payouts) in the last 12 hours written by a Superhero or Legend account holder (accounts hold greater than 100 Mega Vests). The total number of posts by Superhero and Legend account holders during this period was 23 and the total pending payments to posts in these categories was $826.16. To see the full list of highest paid posts across all accounts categories, click here.

If you do not wish to receive these messages in future, please reply stop to this comment.

멋있네요

오랫만에 뵙습니다

사진이 넘 좋네요^^ 자주 방문할께요~팔로 하고 가요~~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569.64
ETH 3235.92
USDT 1.00
SBD 4.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