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japan) 도쿄 자유여행기 마지막일정

in #kt7 years ago

안녕하세요 @younbokum입니다
오늘은 도쿄 마지막여행기를 포스팅하려고하는데요 도쿄 목적은 후지큐하이랜드에가기위해
온것이지만 ㅎㅎㅎ 강수확률 100% ㅎㅎ도쿄간날 밤부터 정말쏟아지는 비에 목적변경 실내를 돌아야할상황이였어요 우선 배는 채우고 가야겠지요

KakaoTalk_Moim_4ApfmxVUvHi48nMnBLvRjfen6C5e8x.jpg

우선 숙소에서가까운 스키야 매장으로 이동 카레덮밥을 주문 해서 식사하면서
고민하다가 비너스포트 쇼핑몰로 향했습니다
쇼핑몰사진을 구경시켜드릴께요 ㅎㅎㅎ

KakaoTalk_Moim_4ApfmxVUvHi48nMnBLvRjfen6BWYEx.jpg

쇼핑몰자체가 저렇게 하늘이 보이는것처럼 해놨더라구요 ㅎㅎ 여기는비가안오는데.... 흑흑

KakaoTalk_Moim_4ApfmxVUvHi48nMnBLvRjfen6BYCWZ.jpg

중앙에있는 비너스포트입니다

KakaoTalk_Moim_4ApfmxVUvHi48nMnBLvRjfen6BTp0B.jpg

KakaoTalk_Moim_4ApfmxVUvHi48nMnBLvRjfen6BRKI9.jpg

레고세상 하나 업어오고싶었지만 ㅎㅎㅎ 한국이나 일본이나 레고는비싸요
그다음은 옛날 차들을 구경할수있었습니다

KakaoTalk_Moim_4ApfmxVUvHi48nMnBLvRjfen6BGKHL.jpg

KakaoTalk_Moim_4ApfmxVUvHi48nMnBLvRjfen6BIX6h.jpg

KakaoTalk_Moim_4ApfmxVUvHi48nMnBLvRjfen6BF6pj.jpg

KakaoTalk_Moim_4ApfmxVUvHi48nMnBLvRjfen6BQ6pH.jpg

KakaoTalk_Moim_4ApfmxVUvHi48nMnBLvRjfen6BDb3P.jpg

KakaoTalk_Moim_4ApfmxVUvHi48nMnBLvRjfen6BmX9D.jpg
요사진은 도요타 자동차 전시장 사진이구요
구형차들부터 신식차량들까지 모두 구경할수있었어요 왠지 클레식한 구형모델이 더 맘에들더라구요

KakaoTalk_Moim_4ApfmxVUvHi48nMnBLvRjfen6BAqyZ.jpg

KakaoTalk_Moim_4ApfmxVUvHi48nMnBLvRjfen6BC4Rr.jpg

애견샵들이있더라구요 ㅎㅎ 와우 정말 너무이뽀요 ㅎㅎㅎ 일본은 강아지들이 상당히 비싸더라구요 ㅎㅎㅎㅎ 그래도 귀여운건 매한가지네요

출발시간이 다되어서아쉬움을 뒤로하고 비너스쇼핑몰 구경후 나왔는데
oh my god!!!! 그렇게 내리던비가 그쳐가고하늘이맑아지는건 뭔가요 흑흑
아쉬움을 뒤로하고

KakaoTalk_Moim_4ApfmxVUvHi48ogPEZa1ElsTMDoyk1.jpg

돌아오는 한국에서 기내식먹으며 다음을 기약해야했습니다
이번 도쿄여행기는 ㅎㅎ 비가많이와서 아쉬웠던 여행기였어요
후지큐랜드 내가 꼭 가고말꺼야 이상 아쉬운 1박2일 도쿄여행 포스팅이였습니다
방문하여 포스팅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팔로우와 보팅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良かったらパロウとボチングお願いいたします。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Your voting gives me strength

[follow me!]
(https://steemit.com/@younbokum)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어익후 감사합니다 ^^
화이팅하세요 ^^

아쉽네요~~^^

네 정말 계획에 차질이 ㅎㅎㅎ 그래도 다른구경잘했죠 뭐

먹는데 소질이...!!! 강아지 너무 귀여워요 꺄옹♥

먹는건 안빠지죠!! ㅎㅎ 강아지 완전 이쁘더라구요

독특한 구조의 쇼핑몰이네요.
도쿄는 몇번 다녀왔었지만... 이런 곳이 있는 줄은 전혀 몰랐어요.
레고도 자동차도.. 제가 좋아하는 것들이 전시되어 있다니 다음에는 꼭 들러봐야 겠군요.

레고가 사람보다 더커요 ㅎㅎ 버즈 대박크더라구요 ㅎㅎㅎ 도쿄는 후지큐하이랜드때문에가본건데 ㅎㅎ
비덕분에 이런곳도 구경했지요 뭐 ^^

구경 잘 하고 갑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옛날차 구경하는거 흥미로워보입니다!

네 클래식한 차들이 전더 좋던데요 ㅎㅎㅎ

잘보고가요 ^^

방문감사드립니다 ^^

앗 버즈다!!

전 토이스토리 거의 다봐서 ㅎㅎㅎ 버즈재미난 케릭이죠

비로 인해서 여행 말미가 계획대로 안되었군요.
다음에는 좋은 날들이 즐거운 여행을 만들어 줄것 같습니다.
그런데 지인의 아들이 천호동에서 레고 카페를 연다고 준비하는데
잘되었으면 합니다. 편안한 저녁 되시고 감기 조심하세요. 확 추워 진답니다.

지인분 아드님 장사가 잘되었으면 하네요 ㅎㅎ 레고 생각보다 너무재미있는데
계획이 안되서 살짝 아쉽긴했지만 다음번에 또 기회가생기겠죠 ^^
방문감사합니다

어느 항공사인지는 몰라도, 한국 기내식은 앞으로 개선의 소지가 많아보이네요.

어떨때는 괜찮고 어떨떄는 부실하고 그러더라구요
살짝 아쉬운맛이였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4401.36
ETH 2627.01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