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암호화폐] "안정적인 암호화폐가 가능한가?" 어떻게 생각하세요?

in #krwhale6 years ago

솔직히 무엇으로도 backing이 안되는 달러에 대해서 비판합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금본위제가 되었다고 해서 또한 안정되었다고 말하기도 어렵죠. 이게...대책이 없어요.
금값은 아마도 계속 오를 것입니다. 특히 올해를 기점으로 더더욱. 그 이유는 나중에 제가 써보도록 할께요. 문제는 국가에서 운영하는 통화도 안정이 안되는데, 무엇으로 암호화폐를 안정시킬 수 있다고 보는 것인지 저는 알 수가 없습니다.
물론 이런 답변도 있어요. "이것은 우리가 사용하는 화폐를 암호화폐에 적용해서 가치를 평가하다보니 생긴 일이다" ...(오 이 글은 위에 다시 써야겠군요)...그런데, 사실 이것도 정답이 아니거든요.
괜히 아침부터 머리를 썼더니 어지럽네요. 일도 해야하는데... 일단 스벅이 커피나 한잔 마시고...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540.43
ETH 2481.91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