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하면서 언젠가는 훌륭한 결과를 바라세요.

in #krsuccess12 days ago

우리 모두는 나쁜 날이 있고, 어제는 저에게 그런 날 중 하나였습니다. 저는 제 주변 사람들에게 공격성을 전가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네, 그런 일이 발생하지만, 결국 저는 침착함을 유지할 수 있었습니다. 인생은 기복이 심합니다. 일이 항상 예상대로 진행되는 것은 아니고, 한 프로젝트가 잘 안 된다고 해서 다른 모든 프로젝트가 같은 길을 따르는 것은 아닙니다. 어제 친구가 전화해서 말했습니다. 은켐, 시도해보기 전까지는 어떤 프로젝트가 잘 될지 결코 알 수 없을 테니까, 낭비한 노력에 대해 스스로를 꾸짖지 말고 이 삶의 허슬에서 당신의 역할을 계속하면서 언젠가는 훌륭한 결과를 바라세요.

우리 모두는 나쁜 날이 있고, 어제는 저에게 그런 날 중 하나였습니다. 저는 제 주변 사람들에게 공격성을 전가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네, 그런 일이 발생하지만, 결국 저는 침착함을 유지할 수 있었습니다. 인생은 기복이 심합니다. 일이 항상 예상대로 진행되는 것은 아니고, 한 프로젝트가 잘 안 된다고 해서 다른 모든 프로젝트가 같은 길을 따르는 것은 아닙니다. 어제 친구가 전화해서 말했습니다. 은켐, 시도해보기 전까지는 어떤 프로젝트가 잘 될지 결코 알 수 없을 테니까, 낭비한 노력에 대해 스스로를 꾸짖지 말고 이 삶의 허슬에서 당신의 역할을 계속하면서 언젠가는 훌륭한 결과를 바라세요.

우리 모두는 나쁜 날이 있고, 어제는 저에게 그런 날 중 하나였습니다. 저는 제 주변 사람들에게 공격성을 전가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네, 그런 일이 발생하지만, 결국 저는 침착함을 유지할 수 있었습니다. 인생은 기복이 심합니다. 일이 항상 예상대로 진행되는 것은 아니고, 한 프로젝트가 잘 안 된다고 해서 다른 모든 프로젝트가 같은 길을 따르는 것은 아닙니다. 어제 친구가 전화해서 말했습니다. 은켐, 시도해보기 전까지는 어떤 프로젝트가 잘 될지 결코 알 수 없을 테니까, 낭비한 노력에 대해 스스로를 꾸짖지 말고 이 삶의 허슬에서 당신의 역할을 계속하면서 언젠가는 훌륭한 결과를 바라세요.

우리 모두는 나쁜 날이 있고, 어제는 저에게 그런 날 중 하나였습니다. 저는 제 주변 사람들에게 공격성을 전가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네, 그런 일이 발생하지만, 결국 저는 침착함을 유지할 수 있었습니다. 인생은 기복이 심합니다. 일이 항상 예상대로 진행되는 것은 아니고, 한 프로젝트가 잘 안 된다고 해서 다른 모든 프로젝트가 같은 길을 따르는 것은 아닙니다. 어제 친구가 전화해서 말했습니다. 은켐, 시도해보기 전까지는 어떤 프로젝트가 잘 될지 결코 알 수 없을 테니까, 낭비한 노력에 대해 스스로를 꾸짖지 말고 이 삶의 허슬에서 당신의 역할을 계속하면서 언젠가는 훌륭한 결과를 바라세요.

우리 모두는 나쁜 날이 있고, 어제는 저에게 그런 날 중 하나였습니다. 저는 제 주변 사람들에게 공격성을 전가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네, 그런 일이 발생하지만, 결국 저는 침착함을 유지할 수 있었습니다. 인생은 기복이 심합니다. 일이 항상 예상대로 진행되는 것은 아니고, 한 프로젝트가 잘 안 된다고 해서 다른 모든 프로젝트가 같은 길을 따르는 것은 아닙니다. 어제 친구가 전화해서 말했습니다. 은켐, 시도해보기 전까지는 어떤 프로젝트가 잘 될지 결코 알 수 없을 테니까, 낭비한 노력에 대해 스스로를 꾸짖지 말고 이 삶의 허슬에서 당신의 역할을 계속하면서 언젠가는 훌륭한 결과를 바라세요.

우리 모두는 나쁜 날이 있고, 어제는 저에게 그런 날 중 하나였습니다. 저는 제 주변 사람들에게 공격성을 전가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네, 그런 일이 발생하지만, 결국 저는 침착함을 유지할 수 있었습니다. 인생은 기복이 심합니다. 일이 항상 예상대로 진행되는 것은 아니고, 한 프로젝트가 잘 안 된다고 해서 다른 모든 프로젝트가 같은 길을 따르는 것은 아닙니다. 어제 친구가 전화해서 말했습니다. 은켐, 시도해보기 전까지는 어떤 프로젝트가 잘 될지 결코 알 수 없을 테니까, 낭비한 노력에 대해 스스로를 꾸짖지 말고 이 삶의 허슬에서 당신의 역할을 계속하면서 언젠가는 훌륭한 결과를 바라세요.

우리 모두는 나쁜 날이 있고, 어제는 저에게 그런 날 중 하나였습니다. 저는 제 주변 사람들에게 공격성을 전가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네, 그런 일이 발생하지만, 결국 저는 침착함을 유지할 수 있었습니다. 인생은 기복이 심합니다. 일이 항상 예상대로 진행되는 것은 아니고, 한 프로젝트가 잘 안 된다고 해서 다른 모든 프로젝트가 같은 길을 따르는 것은 아닙니다. 어제 친구가 전화해서 말했습니다. 은켐, 시도해보기 전까지는 어떤 프로젝트가 잘 될지 결코 알 수 없을 테니까, 낭비한 노력에 대해 스스로를 꾸짖지 말고 이 삶의 허슬에서 당신의 역할을 계속하면서 언젠가는 훌륭한 결과를 바라세요.

우리 모두는 나쁜 날이 있고, 어제는 저에게 그런 날 중 하나였습니다. 저는 제 주변 사람들에게 공격성을 전가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네, 그런 일이 발생하지만, 결국 저는 침착함을 유지할 수 있었습니다. 인생은 기복이 심합니다. 일이 항상 예상대로 진행되는 것은 아니고, 한 프로젝트가 잘 안 된다고 해서 다른 모든 프로젝트가 같은 길을 따르는 것은 아닙니다. 어제 친구가 전화해서 말했습니다. 은켐, 시도해보기 전까지는 어떤 프로젝트가 잘 될지 결코 알 수 없을 테니까, 낭비한 노력에 대해 스스로를 꾸짖지 말고 이 삶의 허슬에서 당신의 역할을 계속하면서 언젠가는 훌륭한 결과를 바라세요.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0700.74
ETH 2389.90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