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해볕이 따뜻하니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jhy2246 (73)in #krsuccess • 4 years ago ㅎㅎ 베란다에 해 보려고요 노지에 옮길 것은 너무 이르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