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둥이 생일

in #krsuccesslast year

20230522_193940.jpg

드디어 진짜 둥이 생일 !! 두둥~

오늘은 시엄니가 오셔서 생일을 했어요~

작년 둥이 생일 때 오시고 바쁘셔서 막내 생일 지나가고 1년만이네요~

할머니 오셔서 외식하고 용돈받고...사실 용돈이 최고죠 ㅋㅋㅋㅋ

덕분에 애들 키운다고 고생한다며 저도 용돈 받고~

아주 좋아요 ㅎㅎㅎ


신발 산다고 스테픈을 사두었는데 막 오르네요 ㅋㅋㅋ

그래도 신발 산다고 사둔거니 신발을 사는게 맞겠죠??

레벨 0을 산다고 샀는데 뭘 잘못 샀나봐요.

어떤건 0이고 어떤건 5이고......

일단 커먼2 언커먼1 구매했는데

모르겠어요 😆 😆 😆 😆 😆 😆 😆 😆

Sort:  

스테픈까지!!!
돈되는건 다하라! ㅋㅋㅋ

돈 되서라기 보다 운동의 필요성을 많이 느껴서요 ㅎㅎ

스테픈에 입문하시는 군요~
스팀도 좀 올라줘야 하는데.. 침체기가 오래 가네요..ㅠ
참 둥이 생일 축하합니다~ ^^

축하 감사해요^^
운동을 해야겠어서 돈기부여를 ㅎㅎㅎ

둥이! 존경심 뿜뿜합니다. 시가와 관계도 좋으신가봐요~

둥이가 좋은 점도 있답니다 ㅎㅎㅎ
시엄니와는 일년에 한두번 보는 관계라 좋아요 😘

오호!! 둥이둥이 생일 축하해요!!!! 😍😍😍
어무이 말씀 잘 듣고, 예쁘게 건강하게 자라세요오오오!!!! ㅋㅋㅋ


그리고 스테픈은,
레벨은 어차피 0이든, 5든,
24렙까진 쭉쭉 올려야해서,
레벨보다는 스탯이 더 중요해요 'ㅡ' ㅎㅎㅎ

드디어 슬슬 입문하시려나보네요 ㅎㅎ 퐈이팅!!!

역시 질러야 뭘 해도 하나봅니다 ㅎㅎㅎ
스탯을 모르겠어요 ㅠㅠㅠ

시어머님과 일년에 한두번 보시니 완전 SO COOL 입니다.
저는 매주 찾아뵙는데 ㅠㅠ

아니 아니 그건 그렇고
세 자매가 아니고 둥이들 엄마셨어요? ㅎㅎㅎ

반님 뭐 드시고 싶으신가요~~~~

해적 코인(PIR) 재단 재정 상황 5/23 (2023)
https://www.steemit.com/@pircoin/pir-5-23-2023

@pircoin님이 당신을 멘션하였습니다.
멘션을 받고 싶거나 받지 않으시려면 댓글을 남겨주세요. 빠른 시일내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생일 축하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459.73
ETH 2599.77
USDT 1.00
SBD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