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인증하고 당첨되시면 켄다마를 선물로!!

in #krsuccesslast year

저는 켄다마의 건강한 커뮤니티 문화가 좋아서 청춘을 다 바치고 있지만...

중요한 타이밍마다 좋지 않은 일들이 터지면서 의욕을 많이 잃곤 했습니다.

몇 주간 촬영했던 공중파 촬영도 일본 문화라며 방영이 무산되고..

큰 무대에 섭외 됐다가도 일본 문화라고 출연이 취소되고...

뭐 한 두 가지가 아니었는데요.

사실 이미 켄다마는 세계적인 스킬토이 입니다.

거기에 한국이 굉장히 늦게 참여하게 된 것 뿐이에요.

Kendama-World-Cup-July-2015-Final-Results-web.jpg

최근까지만 해도 켄다마 세계 챔피언들은 죄다 서양 사람들이었습니다.

일본 현지에서도 켄다마를 열심히 하는 것은 별난 케이스였는데...

미국에서 켄다마를 힙하게 즐기는 모습을 보고 역으로 문화가 수입된 케이스거든요.

그러다 일본 플레이어들이 각성하면서 다시 일본 선수들이 정상의 자리를 차지하기 시작했습니다.

한국은요...

이제 겨우 걸음마를 뗀 정도랄까요?ㅎㅎ

여전히 켄다마는 일본 현지인들도 신기해 하는 수준이라....

일본만의 문화라기보다는 글로벌 스킬토이가 맞습니다.

정말 감사하게도!

오랜만에 켄다마를 외부 채널 통해서 제대로 소개할 수 있는 기회가 찾아왔습니다.

바로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임볼든 코리아의 인터뷰 영상인데요.

PD님이 스터디를 많이 하셔서 제가 전하고 싶은 포인트들을 잘 짚어주셨어요~!!

댓글 인증 이벤트!

과연 몇 분이나 참여하실지 모르겠지만...

당첨되신 두 분에게 각각 켄다마를 하나씩 보내드리겠습니다!

주소 노출이 불편하시면 회사나 편의점 택배 수령도 가능해요 :- )

  1. 위 링크를 통해 영상을 본다.
  2. 유튜브 댓글을 작성한다. (내용 분량 자유!)
  3. 댓글 남긴 것을 본인의 닉네임이 보이도록 스크린샷
  4. 스크린샷을 여기 스팀잇 포스트에 댓글로 남긴다.
  5. 마감 이후 추첨!

접수 마감 : 5월 14일 일요일 밤 12시

※참고로 이 날은 켄다마의 날입니다 :- )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럼에도 일본꺼니까 싫어!! 라고 하는 분들을 억지로 설득할 마음은 없습니다 ㅎㅎ

하지만 한국 문화를 즐기는 해외 사람들에게 고마움을 느끼신다면...

그들의 문화를 즐기는 한국인들에 대해 일본인들이 느낄 감정은 어떨지 짐작해보시는 것은 어떠실지 조심스럽게 권하고 싶네요. :- )

Sort:  

Screenshot_20230513_113139_YouTube.jpg

켄다마라는 제품을 덕분에 알아가네요 ㅋㅋ
영상 보고 스샷 찍었는데 자막이 절묘? 하네요

람스타인 님 기억하죵!ㅎㅎ 영상도 봐주시고 댓글까지!! 감사합니다!!!! :- )

피르코인 이벤트 참가 보팅완료

집에 와서 소리키워 다시 봤네요~
신기하고 재밌는것 같아요..
새로운 문화 알리시는 곰씨님
화이팅입니다!!
인터뷰도 참 매끄럽게 잘하십니다!!
KakaoTalk_20230513_002535252.jpg

와우! 이 영상을 두 번이나 봐주시다니 ㅠㅠ 정말 감사합니다!!

아내님이랑 영상 다 봤어요~!
멋진 인터뷰, 화려한 스킬!!
아이들이랑 같이 해보고 싶네요^^

IMG_2626.jpeg

우와! 함께 봐주셨다니 감동이에요!!! :- )

켄다마가 뭔가 싶어서 영상을 봤습니다
선구자들은 고난의 길을 개척하는 분이니
항상 힘들지요
그언젠가 그 누구를 위해서
열심히 노력하시는 님께
응원의 박수를 보냅니다
짝짝짝 ㅎㅎ

감사합니다
덕분입니다
나마스테()()()

응원 감사합니다!! :- )
내가 좋아서 걷는 길인데 타인의 무책임한 행동에 속이 상할 때도 많지만...
그럼에도 나 자신에게 집중하면서 내면의 평화를 찾으려 합니다~!!
나마스테!!

ImpoliteVibrantArkshell-size_restricted.gif

고사리같은 손으로
두손모으는 모습이
감동입니다

감사합니다
나마스테()()()

참여합니다!!ㅎㅎ
대한민국 국민들이 1인1다마를 갖는 날까지, 퐈이팅!!

Screenshot_20230513_144033_Samsung Internet.jpg

힘찬 응원 감사합니다!! 한국 선수가 챔피언이 되는 날을 꿈꾸고 있어요 ㅎㅎ 저는 뒤에서 서포트를!!

그렇습니다.
저는 곰씨님이 저 자세에서 뭔가 스프링같이 통통하는모습에 매력을 느꼈습니다. 저도 통통 같이해보고 싶네요.

Picsart_23-05-13_21-47-18-317.png

그러고 보니... 무릎 다쳐서 켄다마 하기 힘들었지만 무릎이 회복되고 나니까 켄다마를 더 안정적으로 할 수 있게 됐어요 ㅎㅎ

여우같은 곰이 아니라
곰같은 여우셨군요..
(영화, 내부자들)

곰씨님을 보고 어느 누가
어찌 그런 날렵한(?) 몸놀림을 예상했을까요.. ㅎㅎ

꿈을 향해 열심히 활동하시는 모습이 멋지십니다~

곰이 연어를 낚아 채는 느낌이랄까요?ㅋㅋ 응원 감사합니다!! :- )

응.. 처음 참여인 듯 하군요 .

image.png

유튜브에서처럼 많은 분들이 해 보고 싶은 마음이 들 것 같습니다. ㅎ

오!! 댓글 남기는게 참 쉬운 일이 아닌데 감사해요!! :- )

이거 뽀로로도 즐기던데,,,ㅋㅋㅋ

엇? 진짜요? 오오오!! 한 번 찾아봐야겠네요 ㅎㅎ

곰씨님이벤트 못참취!!!
ㅎㅎ 화이팅입니다!!

SmartSelect_20230514_235709_YouTube.jpg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643.10
ETH 2582.85
USDT 1.00
SBD 2.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