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한국이 역시 습도땀시 훨씬 덥네요View the full contextdozam (74)in #krsuccess • last year 오셨군요? 쇼리는 어떻게 하고 다녀오셨어요?
연수로 간거라 마눌님은 집에 있고
저 혼자 다녀왔습니다~~
대신 선물 많이 사왔습니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