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포르투갈 아베이로View the full contextdozam (74)in #krsuccess • last year 저도 저기 저 건물에 물고기 있는 곳에서 사진 찍었네요. 작년 4월에요. ㅎㅎ 덥다던데 견딜만 하신가요?
신기하네요ㅎㅎ 해쨍쨍할땐 엄청 덥지만 해지면 괜찮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