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싶은 분이 생각나요.

in #krsuccess2 years ago

source-code-ge5b0fc6ab_640.jpg

노트북이 저렇게 되니까 좀더 생각나는 분이 있네요. ㅎㅎ
전 대학교다닐때 c언어를 배웠거든요?
참 젊고 잘생기고 착하게 생기고 그랬던 우리 교수님 ㅎㅎ
좋은 분이셨어요. 그때의 친분? 인연으로 어뜨케
지금까지 연락하고 만나고 지내는데 ㅎㅎ
지금 제 컴터가 상태가 이러니... 더욱 뵙고 싶어졌어요..
교수님~~ 보고싶어요오~ ㅠㅠ 으앙..
뭐.. 그냥 보고싶다구요..
제가 이렇게 실력없구 멍청해보이는 모습을 보여드리긴..
(어억.. 뭐 다 알고 계시긴 하지만 ㅋㅋㅋㅋㅋ)
그래두 쪽팔리거든요. ㅎㅎ
컴터 다 고치구 이쁘게 웃으며 '교수니임!!!' 하구 싶네요.

날씨 많이 풀렸네요..^^

programmer-g9cedfd1cd_640.jpg

Sort:  

우와 ~ 멋지십니다... c 언어라니.. 전 한국어 밖에 안되어서.. 여러가지 언어하시는 분 보면 넘 부럽습니다. ^^ ㅎㅎㅎ

하핳 저 이제 기억도 못해요 ㅡㅡ
다시 생각해보니 기억도 못하는게 맞네요;;
저두 한국어만 하는걸요. 그저 배웠다뿐이지 할 줄 아는건 아니에요 ㅎㅎ

You've got a free upvote from witness fuli.
Peace & Love!

오우 C언어..라니! 데메님 코딩 좀 하시는 분이셨군요.
놋북 핑계로 한 번 연락 드리면 반가워하시지 않을까요? ><

코딩을... ㅡㅡ 그냥 기초만 해요 ㅎㅎ
어디가서 스승님 함자 대지도 못할정도로 부끄러울 만큼입니다;;;
음.. 반가워는 커녕 답답해하실거 같네요 ㅎㅎ

우와.. C언어 배워보고 싶습니다~ ㅎ

지금은 파이썬이나.. 뭐 그런 더 쉽고 배우기 편해진 언어들이 있어요!! 그거 배워보세요 재밌을수도 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7789.28
ETH 2615.54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