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두통이 가라앉지 않네요

in #krsuccess2 years ago

headache-gfc3c2fa32_640.png

-사진은 PIXABAY.COM 에서 다운받았습니다.

어제부터 편두통이 지끈지끈했는데..
약국가서 사온 약을 먹어도 쉽게 가라앉지를 않네요;;
에고.... 머리야아....
ㅠㅠ 오늘도 고통에 지쳐쓰러질거 같습니다...

Sort:  

하 저도 그고통 잘 아는데…
편두통은 약이 잘 드는게 제일 중요한데 효과가 별로 없나보네요 ㅜㅜ 잘먹고 푹 주무셔야합니다

편두통 진짜 젤 아픈 두통종류같아요. 뭐 다른것도 있긴하지만... 맞아요.. 잘 맞는 약이 즁요한데 나프록센류가 들어있는 약 중에 맞는 약 찾기가 쉽지 않네요 ㅎㅎ 이젠 괜찮아져서 다행이에요 감사합니다^^

편두통 힘들던데요.. ㅠ. 얼른 쉬시고 나으시길 바래요~

감사합니다~ 이제 괜찮아요^^

저는 머리아플때 17차 먹으면 괜찮아지더라고요 대신 진짜 엄청 차가운 캔에 들어가있는 캔17차 진짜 두통 엄청 스트레슨데. ㄷ ㄷ

캔17차요? 오옹.... 한번 다음에 도전해봐야겠네요 ㅎㅎ
알려줘서 고마워요^^

편두통... ㅠ 잠시 핸드폰 멀리하시고 푹 쉬세요~~

네엡^^ 감사합니당~ 좀 그래보려구요😊

어이쿠, 편두통 신경쓰이고 아무 것도 못하게 하는 귀찮은 존재죠. ㅠㅠ
힝 오늘은 일찍 주무시고 내일 완전 회복해서 일어나실 수 있을거에요!
건강한 데메님을 상상할게요.

아시는구나앙 ㅠㅠ 마자요.. 그냥 두통보다 더 고약한 존재죠. 편두통!! 어제 약먹고 쓰러졌다가 몇시간 못자고 깼지만..
넵. 스텔라님 말씀처럼 완전회복할거에요!!🤗👍 얍!!

머리 지끈거리는 거는 정말 고통스러운데 힘들겠어요ㅜㅜ 얼른 가라앉기를 바랄게요ㅠㅠ

마니마니 힘들어요.. 예전부터 이래와서 약을 달고 살았거든요.. 어제 기절하듯 약먹고 쓰러졌는데..
몇 시간 못 자고 또 깼네요 ㅡㅡ 이럼 안되는뎅 😵‍💫 ㅎㅎㅎ

저는 두통이 있을 땐 그냥 잡니다.
어서 빨리 회복되시길 바랍니다.

맞아요.. 이렇게 몸이 힘들땐 잠이 최고에요.
아닐지도 모르지만.. 자게된다능...ㅠㅠ
감사해요~ 근데 ㅡㅡ 아까 쓰러졌다가 결국 몇시간 못자고 깨어버렸어요... ㅠㅠ 아.. 괴롭.. ㅎㅎ 화이티잉!!!!!!!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7315.59
ETH 2604.26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