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자랑 커피랑 ㅎㅎ

in #krsuccess2 years ago

20220426_011951.jpg

뭐가 맛있을지 고민하다가 고른 엄마손파이인데..
ㅎㅎㅎㅎㅎ
포카칩이 왜 더 맛있죠?
그래도 커피랑 같이 먹으면 참 먹기 좋은 그런 과자♡
이제 머리도 안 아프고 좋네요 ㅎㅎ
아..근데 도대체 빨미까레? 그건 뭐래요??? ㅋㅋㅋ🤣🤣

Sort:  

저도 어제 포카칩 먹었습니다.
칼로리 폭탄이죠 하핫
아들이 엄마손 먹는거 반대입니다.
부스러기를 너무 많이 흘려서요 ㅎㅎ

포카칩ㅋㅋ 칼로리폭탄이래두 좋아용!!!

엄마손 맛있죠. 포카칩도 제 최애… 요즘 양이 줄었던 데 넘나 아쉽더라구요. 이제 안아프셔서 다행이에요!ㅎㅎ

그쵸그쵸♡ 둘다 늠나 죠아요 ㅎㅎ
과자는 날이 갈수록 질소만 늘어가요 ㅠㅠ 과자사의 아주 비겁한 변명으루 양으로 빵빵하게 채우는게 아닌 양을 줄이고 질소를 넣어주는 길을 채택한거 같아요. 엄마손도 양이 줄어서 증말.. 히잉.. 😡
걱정해주셔서 감사해요^^ 이제 괜차나여~~

맛잘알이시네 !!! 역쒸👍👍 저거 한개 먹으면 계속 까먹게되욬ㅋㅋㅋ목이 살짝 막히지만

하핳 맛잘알인가요? 🤣 목이 막히면 커픠를 옆에 끼구 같이 먹어요오~

엄마손은 커피와 함께해야 제 맛이죠^^

마자요마자요~ 커픠랑 한입❤️

엄마손파이 예전에 자주 먹었던 과자인데, 너무 맛있어요!
요즘은 인디언밥이나 초코칩을 자주 사먹게 되는것 같아요ㅎㅎ

엄마손파이 하나 먹고나면 입안에 버터를 싸악 발라놓은거 같은 느낌 낭낭한 과자죠 ㅎㅎ 맛있어요~ 적당히 달고, 고소하고😊 인디언밥이 아직까지 나오는게 신기하네요 ㅎㅎㅎ
갑자기 카라멜콘과땅콩 먹고싶네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675.01
ETH 2605.91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