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21번째 이야기 - 엽기적인 우리아들 (13.06.26)ajh912 (62)in #krsuccess • 15 days ago 오늘 부터 날씨가 엄청 더워진다 ㅎ 그래서 피갸에 가서 아이스크림 여러개를 사고 장바구니에 넣고 계산하고 있는데 우리 총각이 장바구니를 그대로 아무렇지 않게 끌고 들고 밖에 나가는것이였다 어쩜 이렇게 엉뚱할수가 ㅎㅎ 너무 긔엽고 사랑스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