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를 떠도는 방랑자의 놀라운 부의 축적 비밀

in #krcrypto3 years ago

세계를 떠도는 방랑자의 놀라운 부의 축적 비밀https://www.digistore24.com/redir/325658/Amanchahal/
친애하는 투자자,
나는 대중적인 신화를 불식시키기 위해 이 편지를 쓰고 있습니다. 많은 투자자들은 비트코인으로 많은 돈을 벌기에는 이미 너무 늦었다고 생각합니다.
그 어떤 것도 진실에서 멀어질 수 없습니다.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Bitcoin에서 보트를 놓친 놀라운 이야기,
여전히 부자가 되었고 어떻게 같은 일을 할 수 있는지...
연도는 2009년입니다.
저는 파라과이 아순시온에 있는 사무실에 앉아 있습니다.
흥미로운 문서가 내 책상을 가로질러 왔습니다.
비트코인(Bitcoin)이라는 새로운 종류의 디지털 화폐에 대한 이야기였습니다. 읽으면서 이 새로운 기술이 얼마나 획기적인 발전을 이룰 수 있는지 즉시 깨달았습니다.
하지만 물론 나는 회의적이었다. 실제로 실제로 작동하는지 확실하지 않습니다.
나는 그것이 진짜이고 계속해서 성공할 경우를 대비하여 몇 개의 비트코인을 구입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결국, 하나의 비트코인은 몇 센트의 가치가 있었습니다...
https://www.digistore24.com/redir/325658/Amanchahal/
그래서 인터넷으로 가서 살 수 있는 곳을 알아보았습니다.
하지만 문제가 있었습니다.
비트코인을 사고파는 시장이 없었습니다. 비트코인은 너무 새롭습니다. 이러한 교환은 아직 존재하지 않았습니다.
비트코인을 "채굴"하는 프로세스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나는 여분의 컴퓨터를 설치하는 데 며칠을 보내고 싶지 않았습니다. 그런 다음 소프트웨어를 설치하고 실제로 어떻게 작동하는지 파악하고 내 마이닝 컴퓨터를 계속 지켜보십시오.
그 당시에는 거의 가치가 없었던 비트코인을 손에 넣는 것은 너무 번거로운 일이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비트코인을 주시하고 진행 상황을 모니터링하기로 결정했습니다.
2011년 2월로 빠르게 이동합니다.
다른 프로젝트로 바쁘다 갑자기 비트코인을 확인하는 것이 생각났습니다.
가격이 1달러가 넘는 걸 보고 깜짝 놀랐다.
나는 배를 놓쳤다.
비트코인은 1,000% 이상 급등했습니다.
처음 기술에 대해 들었을 때 더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않았고 코인을 얻으려고 노력하지 않은 것이 즉시 후회되었습니다.
그때 나는 깨달음을 얻었다.
새로운 비트코인 ​​기술은 약속을 지키고 있었습니다. 해킹을 당하거나 누군가 소프트웨어 코드에서 치명적인 취약점을 발견하지 않는 한 계속해서 잘 작동할 것입니다.
그래서 급락하여 2~3달러 정도에 소량의 비트코인을 샀습니다.
비트코인은 계속해서 상승했고 2013년 3월까지 나는 첫 번째 이익을 얻기로 결정하고 180비트코인을 37달러에 팔았습니다.
당시로서는 신중한 조치처럼 보였다.
결국 비트코인 ​​가격은 내가 구매한 곳보다 1,000% 이상 올랐고 2009/2010년 초창기부터 미친 듯이 올랐습니다.
나는 또한 비트코인 ​​네트워크가 해킹당하지 않을까 걱정했다.
그래서 비트코인이 181달러까지 치솟는 것을 보기 위해 몇 천 달러를 챙겼습니다.
한편, 비트코인에 대해 듣는 평범한 사람들은 자신도 배를 놓쳤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들은 비트코인을 보았고 단순한 페니에서 100달러가 훨씬 넘는 이상한 새로운 형태의 화폐를 보았습니다.
https://www.digistore24.com/redir/325658/Amanchahal/
분명히 큰 돈은 이미 벌었습니다. 지금 들어가기에는 너무 늦었다... 아니면 그들은 생각했다.
같은 해 비트코인은 1,000달러를 돌파하며 가차없는 상승세를 이어갔습니다.
그 초기에 나는 항상 비트코인당 천 달러를 마법의 라운드 숫자로 생각했으며 아마도 테이블에서 더 많은 이익을 얻을 수 있는 좋은 시간이었을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보관함에서 비트코인 ​​148개를 각각 거의 1,000달러에 팔았습니다.
그리고 그건...
나의 첫 6자리 암호화폐 월급날 그리고 다시 한 번, 평범한 사람들은 비트코인이 무에서 나왔고 현재 가치가 1,000달러 이상이기 때문에 이미 배를 놓쳤다고 생각했습니다. 1,000달러가 넘는 이 놀라운 상승은 너무 빠른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 Bitcoin은 $ 200까지 80 % 이상 급락했습니다. 증거! 평범한 사람을 위해... 비트코인이 끝났습니다. 죽은. 사기입니다. 그러나 그 어떤 것도 진실에서 멀어질 수 없습니다. 시장은 주기적으로 움직입니다. 직선으로 올라가거나 내려가는 것은 없습니다. 그리고 이 새로운 자산 클래스 암호 화폐는 여전히 작습니다. 그리고 그 변동성은 채권, 주식 또는 상품과 같은 성숙한 자산 클래스의 변동성보다 훨씬 높습니다.
진자가 극단에 이르렀을 때 비트코인 ​​시장은 다시 한 번 방향을 바꿨습니다.
https://www.digistore24.com/redir/325658/Amanchahal/
2017년 1월 비트코인은 1,000달러로 돌아갔습니다. (참고로 불과 4년 전입니다.)
다시 한번 평범한 사람은 배를 놓쳤다고 생각했습니다.
우리 모두는 다음에 무엇이 왔는지 알고 있습니다.
Bitcoin은 $ 20,000까지 올랐습니다.
비트코인은 주류 미디어 전체에 퍼져 있었고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이 새로운 형태의 화폐에 대해 처음으로 알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짐작할 수 있듯이 비트코인에 대해 방금 들은 평범한 사람은 이미 배를 놓쳤다고 생각했습니다.
보트를 놓치지 않으면 Bitcoin으로 수십만 달러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https://www.digistore24.com/redir/325658/Amanchahal/

Sort:  

안녕하세요 스팀잇 세계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저는 여러분이 스팀잇에 잘 적응 할 수 있도록 응원하고 있습니다.
이 포스팅을 한번 끝까지 읽어보시고 STEEMIT-초보자를위한 가이드
혹시나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면 언제든
@ayogom, @jungjunghoon, @powerego, @tworld, @dorian-lee, @bitai, @kinghyunn, @maikuraki, @hiyosbi, @nasoe, @angma, @raah 님께 댓글 주시면 친절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카카오톡 방에서 궁금한 점도 한번 해결해 보세요. 많은 스팀잇 경험자 분들께서 언제나 궁금한 부분을 즉시 해결해 주실 것입니다. 카카오톡 대화방 바로가기 패스워드(1004)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0984.95
ETH 2351.90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