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브루노 마스 (feat.하늘왕자 @flightsimulator )

in #kr6 years ago

오 노래에 소울이 넘쳐요! 밤에 듣기 정말 좋음 >,.<
그리고 하늘님을 위한 어린왕자라니!
하늘님..윌리 만나러 가는건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

Sort:  

선곡 좋았습니까 ㅋㅋㅋㅋㅋ >.,< (맞코흘림.....방향은 틀리게..)
하늘님...윌리만나고....선빵날리셔서 다시 지구로 보내줫음 하네요 ㅜㅜ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윌리의 지구 귀환!ㅋㅋㅋㅋㅋㅋㅋ

@flightsimulator 님 소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행입니다. 저는 선빵, 죽빵으로 우주로 나아가지 않고 저렇게 아름답게 하늘~ 하늘~ 거리면서 우아하고, 젠틀하게 우주로 날아갈 수 있어서요. 제가 우주로 날아가서 집 나간 윌리를 찾아 대령할께욥. ^^

하늘님은 충분히 우아하게 젠틀하게 날수 있을겁니다 ㅋㅋ그간 댓글을 통해 느낀이미지가 젠틀리거든요 (과연..... ㅡ_ㅡ...)ㅋㅋㅋㅋㅋ

제가 이래서 익명으로 살려고 했던 것입니다. 온라인의 이미지는 온라인의 이미지일 뿐입니다. 실제로는 키 작고, 머리 벗겨지고, 배 나온 아저씨에 수염 덮수룩한 모습이 맛있는 음식 있으면 먼저 먹겠다고 설치는 그런 이미지라구욥. 그냥 마음을 비우세요. 그리고 "아~ 내가 부처구나"라는 마음으로 하이파이브 준비하시면 됩니다. ㅋㅋㅋ

오케바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같이 마음비워요 (사실 제가 더 바라는 바임..ㅋㅋㅋㅋ)

대구 원정기 보고나서 저도 마음이 더 편해졌답니다. ^^ 특히 리자님이 제게 해준 댓글과 리자님의 글들을 보고 더더욱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7
BTC 60185.13
ETH 3290.40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