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뉴비가 뉴비에게 (포스트와 댓글에 관하여..)

in #kr6 years ago

ㅋㅋㅋㅋㅋㅋ잡았으니 잘 키워봐야겠습니다! (왠지 내가 잡힌거 같은 이 알 수 없는 기분은 뭐지ㅋㅋㅋㅋ) 리자님과 함께있으면 하루하루가 즐거울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

Sort:  

사실.. 제 손바닥 위에 계신 두분을 바라보니 미소가 지어집니다~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 우린 이미 라이언님 어항 속 물고기였으.......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아름다운 물고기만 살고 있는 어항은..
만수르가 탐내도 안줄겁니다!

이런!!!! 당했다..
그러나 난 재미있으니 라이언님 손바닥위에 놀아도...
OK~!

제 손, 포동포동 쿠션이 좋습니다. ㅎㅎ

절 잡으면 김씨 6남매는 따라 오는거 아시죠??
저랑 함께 있으면 하루하루가 노역하는 기분일겁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모~!!!!!(1,2,3,4호의 외침)
으어으어으어~!!!!(5호의 외침)
현대 미술사를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프랑스의 삶은 어떨까요? (0호의 집요한 질문과 이어지는 말들)

같이 안드로메다로 갑시다...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2
JST 0.027
BTC 65181.06
ETH 3405.23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