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리자 이야기] 손님 맞이(feat. zzoya, sunshineyaya7 & springfield )

in #kr6 years ago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정말 대구 구경 제대로 한 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다들 코드 너무 잘맞아서 처음 만난거 같지 않았어요~!! 정말 몇년 알고 지낸 친군 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리자님 오늘 고생했어요!! 그리고 완전완전 즐거웠어요!! >,.<

Sort:  

맞다 리자님 진짜 손님맞느라 고생하셨어요!!! 5호델꾸 픽업에 배웅까지 완벽!!! 빙수랑 떡볶이도 정말 잘먹었어요!! >ㅅ<

완벽히 헤매서.... ㅋㅋ
담엔 걍 내가 손님해야겠습니다.

맞아요 진짜 고생하셨어요!!! 오호까지 데리고 다니시면서 정말 힘드셨을듯!! 푹쉬시길 ㅎㅎㅎㅎㅎ!! 오호 진짜 순둥이ㅜㅜ

ㅎㅎ 왕복 8시간 온 사람 입에서 고생했단 말을 들으니.... 민망합니다.. ㅋㅋㅋㅋ
우리의 ㅋㅋㅋㅋ 계속~~~~ 이어지길...

이렇게 슬쩍 우린 친구.....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727.23
ETH 2674.33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