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pen, kr-art]지극히 개인적으로 축하할 것들 "생애 첫 1위"

in #kr6 years ago (edited)

이런거 못한다더니 그짓말쟁이...........ㅋㅋㅋㅋㅋ
'여신 쪼야님' 이라고 읽고 잠시 설레였네요...ㅋㅋㅋㅋㅋ보고 싶은대로 보는
케콘님 너무 축하해요!! 제가 좋아하는 두 분의 콜라보라서 더 특별하고 좋았어요~^^

Sort:  

저도 ㅋㅋㅋ 여신 쪼야님으로 읽었습니다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제가 보고 싶은대로 본 게 아니었군요!!ㅋㅋㅋㅋㅋㅋ 김리님도 절 여신으로 생각해주시다니 설렘..혼자 망상중

혹시 버섯도 키우시나요.

아아...이미 순수함하곤 거리가... 독버섯도 쳐주시나요? 탐욕으로 키워 봤습니다!

ㅋㅋㅋㅋㅋ 저도 몇번이나 그렇게 읽었는지 이젠 정말 쪼야님이 여신같아요!! 아.. 지금보니 케콘님 저는 영감이라고 하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영감보단 여신이 좋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쪼야님 여신이에요. (진지)

쪼야님 여신이에요. (진지) 222222

우앙~ 씨마님!!! 최고!!! +,.+b (두근두근)

저도요 ㅋㅋㅋ 여신 쪼야님으로 읽었어요~
이벤트의 여신 쪼야님으로 ~~ 완전 좋아요. ^^

ㅋㅋㅋㅋㅋㅋㅋ해피서클님~사랑합니다!!! ㅋㅋㅋㅋㅋ

히히히 감사해요 쪼야님 ;) 저도 사랑해요 ㅎㅎㅎㅎ

올림푸스는 평화롭나요?

쎄봉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
soyo.jpg

쪼야님 여신입니다? (프...프랑스여신?!!!?)

그렇게 됐네요..ㅋㅋㅋㅋㅋㅋ
images-35.jpeg

여신 쪼야님 등장!

ㅋㅋㅋㅋㅋㅋㅋ오예~!! 저 여신 되는 겁니까!!ㅋㅋㅋㅋ

-ZZOYA THE GODNESS-

케콘님 덕분에 여신도 돼 보고 너무 행복하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실은 저도 여신 쪼야님으로 읽고 모야모야~~이거 모야 그린라이트야 모야~~~하며 괜히 혼자 설렜답니다 ㅎㅎㅎ
케콘님 늦었지만 축하드립니다!!!!끼야호!!!!

그린라이트라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큰일나실 소리입니다!! ㅋㅋㅋㅋㅋ
감사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1098.19
ETH 2625.94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