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art, kr-drawing]Cartoons(2)

in #kr7 years ag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말 너무 아무말 대잔치하신거 아니예요? "내 달리기는 하늘을 가르는 달리기!"에서 빵터져서 한참 웃었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초록 부엉이도 있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정신놓고 웃었네요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인조이님 입원하셨군요!!빨리 쾌차하셔야할텐데..)

Sort:  

키즈부엉이들은 초록, 빨강, 하양 이렇게 세 가지 색이 있습니다^^ 사실 저렇게 뜬금없이 넣는 식의 개그를 좋아해요 ㅋㅋㅋ

케이지콘님 개그 너무나 제 취향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키즈 부엉이 단체사진은 없나요? 몹시 보고 싶어지네요~ㅎㅎ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1766.31
ETH 2428.16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