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rt, kr-drawing]Cartoons(2)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케이지콘입니다, 오늘도 저저저번 포스팅에 이어 웹툰 연재를 본격적으로 시작하기 전 웹툰 연습작들을 보여드리고자 합니다:)

아직 처음이다 보니 여러가지 방법들을 실험하고자 했는데요, 배경할 줄을 몰라 정말로 유치하고 엉성하게 처리한 게 보입니다.....대사는 보시면 아시겠지만 그냥 아무말 대잔치로 넣었는데요.

그런데 어째 아무 생각도 없이 그린 것들이 직업병덕인지 얼추 이야기가 이어지기 시작합니다, 이 이후에도 이어지는 습작 몇 장이 더 있는데 그건 다음 시간에 보여드리겠습니다 ㅎㅎ 왜냐면 슬슬 그려둔 그림들이 동나기 시작해서...ㅋㅋㅋㅋ 앞으로는 포스팅에 업로드 할 그림을 조금씩 아끼고자 합니다 ㅋㅋㅋㅋ

이때는 모든 기본색의 명암을 각 색에 맞춰서 다르게 넣었는데, 실제 원고를 이렇게 그리면 너무 힘듭니다. 그래서 요즘 작업은 그냥 회색 하나를 곱하기 레이어로 깔아서 처리해립니다.(제가 아니고 어시군이:)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이 두 친구는 제가 현재 그리고 있는 웹툰의 주인공들입니다 ㅎ 어디가면 볼 수 있느냐구요? 고건 비밀입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부끄러워요.

이만 봐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0^



@injoy님이 현재 교통사고로 병원에 입원하셔서ㅡㅜ 힘이 되어드리고자 보내드렸던 모자를 쓴 키즈부엉(2호)입니다.
하단의 쪼야님이 제게 그려주신 파랑머리 버젼의 저와도 무척 잘어울립니다:)
하지만 사실 전 파랑머리로 염색을 하고 싶을 뿐이지 태어나서 한 번도 염색을 해본 적이 없습니다. 아!저번에 머리 자를 때 사장님이 새치가 많아서 염색 좀 해야겠다고 제안해주셨습니다...음.....슬슬 해도 된다는 OK사인 인 것 같습니다.
새치를 지우기 위해서 탈색으로 모든 머리를 희게 만들어주면 더 이상 새치가 눈에 띄지 않게 되겠죠?:)
혹시라도 정말 제가 어느날 웹툰 작업으로 정신이 회까닥~ 하면 탈색 후 그레이블루 염색 인증샷을 찍겠습니다 ㅎ


*멋진 그림을 그려주신 @zzoya님 너무 감사합니다~

[Ourselves 캠페인]
셀프보팅을 하지 않고 글을 올리시고
ourselves 테그를 달아 주시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긴 젓가락으로 서로 먹여주는 천국이 이뤄지지 않을까요?
ここの記事はセルフボーディングを行わないourselvesタグキャンペーンに参加しています。@cagecornはourselves タグキャンペーンを応援しています
This article does not do self-voting. @cagecorn supports the ourselves tag campaign for further developpement of the Steemit community.

요건 보너스 만화. 작품명은 "탬버린 템 버린 울버린"입니다.........ㅎ(다운보팅하지 말아주세요)

Sort:  

탬버린...이거 제 취향인데요 !!!! ㅇㅅㅇ!!

You're so nice for commenting on this post. For that, I gave you a vote!

우왓, 그래서 리스팀까지 해주시다니! 정말 감사합니다^^

습작이신데 퀄리티가 높네요. 잘 보고 갑니당 ^^

감사합니다^^ 뉴비이신가봐요, 팔로할게요~

닥돌은 닥치고 돌격인가요?
잘 봤습니다 너무 짧아서 내용을 잘은 모르게네요^~^;;

네 맞습니다:) 사실 담은 내용이 없으니까요 ㅎ;

탬버린 때문에 보팅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역시 탬버린을 넣길 잘했군요 후후.

주간 연재하시는 분들 모두 존경합니다.
저 정도 밀도로 일주일에 수십컷씩 그려낼려면 대단한 노력이 필요하겠죠.

감사합니다:) 저 뿐만아니라 다른 작가분들도 항상 고생하시고, 웹툰의 생태계가 좀더 나아져야 할텐데 말이죠. 큐레이팅 수고하십시다^^

꺄 모자쓴 부엉이 넘 귀엽네요 ㅎㅎ
울버린 탬버린을 템 버림 ㅋㅋㅋㅋㅋㅋㅋ 완전 센스넘치시는거 아니에요 ㅎㅎ

ㅋㅋㅋㅋㅋ 그쵸 귀엽죠? 도저히 음료수 뚜껑이라 생각하기 힘듭니다, 키즈부엉 머리에 딱 맞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말 너무 아무말 대잔치하신거 아니예요? "내 달리기는 하늘을 가르는 달리기!"에서 빵터져서 한참 웃었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초록 부엉이도 있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정신놓고 웃었네요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인조이님 입원하셨군요!!빨리 쾌차하셔야할텐데..)

키즈부엉이들은 초록, 빨강, 하양 이렇게 세 가지 색이 있습니다^^ 사실 저렇게 뜬금없이 넣는 식의 개그를 좋아해요 ㅋㅋㅋ

케이지콘님 개그 너무나 제 취향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키즈 부엉이 단체사진은 없나요? 몹시 보고 싶어지네요~ㅎㅎㅎㅎㅎㅎ

탬버린 템 버린 울버린! ㅎㅎㅎㅎ 재미있네요.
우는 그림 하나 더 추가해도 좋겠어요.
탬버린 템 버린 울버린 울어버린!

인조이님이 사고를 당하셨군요. 빨리 나으시길 바랄게요.

탬버린 템 버리고 울어버린 울버린!!+_+
다음번에 한 번 추가된 걸 설정으로 다시 그려봐야겠습니다! 좋은 아이디어 감사해요 ㅋㅋㅋ

저 슬라임 왜 리그오브 레전드에 나오는 그거 같죠? 이름이 뭐더라,...ㅋㅋㅋ

그레이블루 기대합니당 +_+ㅋㅋㅋ

자크! 말씀이시죠? 맞아요 엄청 닮았죠 ㅋㅋㅋㅋ 르바님 은근 겜덕이시네, 하긴 카오스를 오래하셨다면 AOS는 관심이 많으시겠네요. 카오스를 좋아하셨으면 롤이 딱 취향이실텐데 말입니다.

네 맞아요 자크 ㅋㅋㅋ 아니 롤드컵 같은 거만 봐요 ㅎㅎㅎ
맞아요... 카오스 재밌는데, ㅎㅎㅎ 카오스 온라인 깔았다가 다 지우고, 스팀잇 시작하면서 손도 못 대요...ㅋㅋ시간이 모자름...

웹툰 항상 잘보고있습니다ㅎㅎ그림이 너무 매력적입니다.

봐주셔서 감사합니다!팔로하고 찾아뵐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2209.21
ETH 2436.43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