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일상] 당연해보이지만 당연하지 않은 것들!(부제 : 극한알바!!)

in #kr7 years ago

미국 쇼프로중 베첼러인가? 돈많은 남자가 나와서 신부찾는
프로그램이 있었는데 거기에 소방관이 나왔었거든요 보는 저는
의아했죠 아니 소방관이 베첼러? 유산이 많은가?
근데 그게 아니라 소방관이라는게 엄청 돈을 잘벌고 대우가
너무 좋은 직업이라 그냥 소방관이라는것만으로 자격이
된거더라구요 문화충격이였습니다
그이후 우리나라 소방관님들만 보면 마음 한구석이 씁쓸해요
조르바님 더운날씨에 일할때 제일 필요한 일을 하셨네요
다들 너무 수고가 많아요

Sort:  

린님ㅎㅎㅎㅎ 맞아요 글 쓰다가 소방관 생각도 났어요ㅎㅎ 여기 스티밋에도 소방관님이 계시던데 항상 수고가 많으신 것 같습니다. 남들이 안하려고 하는 일을 하시는 분들은 그 만큼 대우도 해주는 사회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한 번 더 생각할 수 있게 해주시는 댓글 항상 고마워요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8
BTC 59452.12
ETH 2603.11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