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식엔 냉동만두] 육즙가득 짬뽕만두를 먹어보았다.

in #kr7 years ago

lyn입니다.
내일 또 한주가 시작 되네요. 벌써들 잘 준비 하고 있나요?
NONONO 그게 무쓴 소리!! 오늘도 야식을 먹어야죠! ^o^

오늘은 신세계푸드에서 나온 육즙가득 만두를 먹었습니다.
이건 딘타이펑 만두에서 영감을 얻은 것인지, 육즙이 가득 들어 있으면서 한국인이 좋아하는 짬뽕 맛이라네요.
궁금해서 짬뽕 4개에 고기만두 1개 더 주는 세트를 사봤습니다.


만두를 기름을 두른 후라이팬에 넣고 안이 보이는 유리 뚜껑을 덮어 줍니다.
뚜껑을 덮으시면 열이 바깥으로 못나가서 만두가 빨리 데워지기도 하고 기름이 가스렌지에 튀는 것도 방지해줍니다.
취향따라 일본교자처럼 한면만 구우시거나 세면 다 바삭바삭하게 구우면 완성. 불만 쓰지 요리도 아니죠옹.

매운만두라고 해서 양파를 올리브오일에 매운맛이 사라질 정도로만 살짝 볶아서 곁들였어요. 스팸 구워 먹을때나 맵고 짠거 드실때 사이드로 간편하고 맛도 좋아요.

사진처럼 육즙이 줄줄 흐르지는 않고 다른 만두들 보다 촉촉하긴 하네요. 고기만두는 촉촉하긴 하지만 별 특색있는 맛은 아닙니다. 그냥 흔한 고기만두맛이네요. 제 입맛에 고기만두는 개성 왕교자가 제일입니다.

짬뽕만두는 짬뽕이라기 보단 고추기름맛에 불맛이 느껴지면서 꽤 맵습니다. 짭짤하고 매워서 밥반찬 느낌이예요. 술드시는 분들은 술안주로 적절하겠네요. 한입먹고 매울때 볶은 양파를 먹으니 상큼하고 좋아요.
짬뽕만두는 다신 안먹어 정도는 아니고, 가끔가다 한번씩 사먹을 정도는 되는 맛이네요.

요새 유행하는 재창조를 해보자면 저 만두를 반으로 잘라서 양파만 첨가해서 볶아주면 뚝딱하고 반찬 완성!
드실때 국물이 추르릅하고 팍 터지는 정도는 아니지만 한두방울씩 떨어지니까 그릇을 받치고 드세요.

나머지는 그냥 그릇에 막 담아서 방에서 먹으면서 포스팅했네요^^

그럼 다들 야식 드시고 주무세요^_____^ 굿밤~~

끝.

Sort:  

양파랑 같이놓는건 생각못했네요.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매운거 드실때 같이 드시면 최고의 궁합이예요~~
도래미님은 그림그리시나봐요 프로필에 호양이가 멋찌네요

먹스팀은..저에게는 독이네요 ㅠㅠ
내일 왕교자 사러갑니다

우왕 제 의도가 먹혔네요 후후훗 신난다아~~
나만 먹을수 없다 다들 먹고 살쪄라!! 이런 의도요^^
댓글 감사해요 hyesung님께도 놀러갈께요

....의도된거였다니!!!
저도 조만간 먹스팀 올릴거에요!!저만 살찔수없으니 하하

오늘 마음먹고 운동하기 1일찬데 힘드네요

ㅋㅋ 위로의 한말씀 드리자면 저거슨 완맛은 아닙니다 그냥 맛있는 정도오? 다이어트는 gomandu
아냐아냐(혼잣말임) 레알이님 다이어트를 위해 안양천을 달려요 달려~~
다이어트 결과를 기대해볼께요^^

감사합니다 !

만두매니아가 밤시간에 보기 너무나도 괴로운글이네요...

만두매니아님은 저 만두 먹어보셨나요?
언제 출시된건진 모르겠지만 어제 처음 봐서 한번 사봤는데
다른 맛있는 만두 있으면 추천 부탁드려요^^
계속 만두를 생각나게 해서 괴로움을 1추가해 드려야징~~

먹스팀은 괴롭다라는 말에 공감..

맞아요 근데 자꾸 찾아보게 되는 이 중독자의 손꾸락가트니라구!!
이거슨 저를 꾸짖는 소리였습니당
댓글 감사해요 khaiyoui님께도 지금 가 봐야겠네요^^

오 만두랑 적양파라니 어떤 조합인지 궁금하네요.. 맛있겠다..

매울때 양파볶음 같이 먹으면 진짜 조은조합이예요^^ 추천합니다
저 식빵을 보니 이제는 빵이 먹고 싶어지는 군요
에잇 야식으로 뭔가를 먹게 만들어 드리려고 했는데 프로필사진에 내가 당하다니..나의 패배를 인정

역시만두는.....사랑입니다 전만두정말좋아해요ㅎㅎㅎㅎ

우리들의 만두사랑은 엄청난 냉동만두의 종류들이 말해주죠^^
짬뽕만두란게 나왔다고 자꾸 먹이를 흔드니 저는 찌를 물수밖에 없었네요
오늘도 난 만두를 굽는다 또르르르

짬뽕 좋아해서 글 읽으면서 짬뽕만두 기대했네요!ㅋㅋ 한번 사먹어봐야겠어요^^
zzoggu님께서는 음식에 일가견이 있으신거 같아요! 근데 라떼 뭐하냥!!!!ㅋㅋ

물은 컵에 마시는 남자라구요~~
ㅎㅎ 근데 만두를 튀겼는데 요리라 하시니 부끄부끄
저도 짬뽕 좋아해서 사본건데 그런마슨 아니였습니다 하시만 냉동 김치만두들 보다는 나은 맛이였어요
볶은양파랑 먹어보세요 그럼 뭔가 건강식 느낌^^

양파가 곁들어지니 한층 더 고급스럽게 느껴지네요 :)

냉동식품엔 역시 볶음 양파입니다^^
뭔가 내가 몸에 나쁜걸 먹는게 아니라 건강식을 먹는 느낌으로다가 마무의~리
오늘도 저는 제 몸에 의리를 지켰습니다.
마법의 소금님께도 달려가야겠네요

ㅋㅋㅋ주말의 즐거움을 끝까지 즐기셨군요ㅋㅋ
저는 라면같은 것도 봉지에 적힌 정량을 딱 맞춰서 먹는데, 주위에 보면 그런 것도 조금 더 맛있게 먹는 분들이 많더라구요ㅋㅋㅋ 인생을 즐길 줄 아시는 분들 같습니다ㅋㅋ
'양파' 나중에 시도해볼게요 :)

일본 냉동만두는 맛이 어때요? 주로 고기만두인가요?
고기만두 드실땐 양파에 식초.설탕.간장.고춧가루 쬐금씩 넣어서 묻혀서 곁들이면 느끼하지않고 더 맛나게 먹을수있어요
주로 삼겹살먹을때 먹는 방법이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4409.17
ETH 2631.52
USDT 1.00
SBD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