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독일 포닥 라이프] 카를스루에 공대(KIT) 2주차 생활 - (월,화)

in #kr5 years ago

독일어까지 공부하시다니 ㅎㄷㄷ.. 독일인들과 헬스장에서 겨뤄본 소감은 어떠신가요. 그나저나 식사가 매일 라면스타일이군요.. 한국인은 밥심인데..

Sort:  

로컬 헬스장이라 그런지 몸 좋으신 분들이 생각보다 많이 없더군요 ㅋㅋㅋㅋㅋ 배와 함께 덩치가 좋으신 분들은 좀 계셨는데 자주 이용하면서 친해져봐야할 것 같습니다. 쌀밥은 메뉴로 잘 안나와서 생각보다 찾기가 좀 힘든 편이로군요. 지금은 쌀밥보단 빵과 소세지에 익숙해져가고 있습니다. 딱히 가리는게 없어서 불행중 다행으로 아무거나 곧잘 먹기 때문에 쌀밥이 그리워지면 저녁 요리할 때 레시피를 시도해보는것으로 대체해야겠네요 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538.61
ETH 2658.79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