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성토하기View the full contextzzings (80)in #kr • 6 years ago 와.. 처음에는 버려진 땅 같은데, 성토 하고나니, 뭔가 으리으리한 건물이라도 지어질것 같은 포스가 나네요. 멋집니다. 토목비가 좀 궁금하네요. ㅋㅋ
감사합니다. 공사비는 이거저거 다 해서 6 BTC 가량 들었습니다 ㅠ
6btc 라니 어마어마하게 들어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