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태평양의 보석 팔라우(Palau)를 소개합니다. (첫번째 다이빙)

in #kr6 years ago (edited)

1.jpg

안녕하세요. @zzings입니다.

예전 포스팅에서 한번 소개한적이 있는데, 저희 부부는 공통 취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바로 스쿠버다이빙인데요. 스쿠버다이빙을 하기 위해, 여러나라를 여행했는데, 시간이 날때마다 다녀온곳을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오늘은 그 첫번째로 팔라우(Palau) 입니다.

팔라우는 태평양 서부 끝에 있는 국가인데요. 1차 세계대전이 벌어진 이후, 일본이 지배하다가 2차 세계대전때 미군에게 점령되었고, 지금은 완전히 독립하였습니다.

pa.JPG

팔라우는, 제가 다녀온 곳중 가장 멋진 바다를 만날 수 있는곳이었습니다. 하지만, 그만큼 개발이 되지않아, 휴양과 액티비티 이외에는 즐길것이 없기 때문에, 리조트 선택이 매우 중요합니다.

리조트

저는 팔라우의 리조트중 최고 시설을 자랑한다는 PPR (Palau Pacific Resort)를 다녀왔습니다. 리조트가 굉장히 오래되어, 시설은 좋지 않지만.. 정말 휴양을 즐기기에는 최고였습니다.

4.jpg

오래된 리조트지만, 깔끔하고 매우 넓은 로비

2.jpg

리조트의 각 동이 나누어져있고, 리조트가 넓어서 산책로도 잘 되어있습니다.

9.jpg

밤에 숙소에서 본 프라이빗 비치

3.jpg

이와 같은 수영장이 여러개가 있습니다.

6.jpg

스파도 즐길 수가 있습니다.

팔라우 롱비치(Palau Long Beach)

바닷물이 빠지면 만들어지는 롱비치 입니다. 근처의 섬까지 가볼 수가 있어서, 매우 신기합니다.
7.jpg

8.jpg

남태평양의 아름다운 바다

젤리피쉬 호수

이곳은 요즘은 폐쇄되었다는 소식을 들었는데, 이 호수에는 독성이 없는 해파리가 살고 있어서, 물속에서 구경할 수 있습니다. 팔라우에서만 볼 수 있는 희귀한 장면이에요.

12.JPG

SANY0147.JPG

독성이 없어서 만져도 괜찮습니다.

다이빙

저는 이곳에서 처음으로 체험다이빙을 경험하고, 바다 속의 신비로움에 빠져, 다이빙에 입문하게 되었습니다. 스쿠버의 천국, 마지막 종착지라고 불리는곳에서 다이빙을 시작하여, 사실 그이후에 어디를 가더라도 처음 느낀 감동을 느끼기는 어렵더군요. 나중에, 기회가 될때 꼭 다시 한번 가보고 싶습니다.

11.JPG

워터방갈로

15년에 워터방갈로가 새로 신축되었다고 합니다. 총5채뿐이라네요. 팔라우에 가야할 이유가 또 생긴것 같습니다. 언제 가볼려나..
water.jpg

감사합니다.

Sort:  

마지막 사진 너무 예뻐용 +_+ ㅋㅋ
동남아랑은 또 다른 느낌의 바다와 하늘! 남태평양도 꼭 가보고 싶네용

저도 꼭한번 가보고싶군요.

저도 옛날에 팔라우갔었는데 운좋게 귀하디귀하다는 만타가오리를 봤던..ㅎㅎㅎㅎ 추억이 떠오르네요. 젤리피쉬호수도 갔었는데ㅋㅋ 다이빙 천국이라고 느꼈습니다.

멋집니다. 그 외의 다른 표현을 찾을 수가 없네요^^

글 잘 봤고 팔로우했습니다.

그리고 제가 스팀잇 여기저기 구경다니며 제 소개를 짧게 하고 있습니다.
'어떻게 살아야할까'를 생각해보는 인성칼럼과
'터보힘준' 유머(인'터'넷에서 찾아'보'기 '힘'든 수'준'있는 유머)를
포스팅하고있습니다.
인터넷3대 구경거리는 미인, 동물, 유머라고 합니다.
제 창작 품위유머도 한 번 구경 오십시요 @isson99

스쿠버 다이빙이 취미라니 부럽네영^^ㅎㅎ

신혼여행지로 한번 조사했던곳인데~
가보고 싶습니다~
좋은꿈 꾸세요!

개발되지 않은 곳이라 더 가고 싶은 팔라우...+_+
정말 멋지네요 > <

사진으로만 봐도 너무 멋지네요! 전 보라카이에서 체험 다이빙해봤는데 다이빙 진짜 매력있는거같아요~ 한국와서도 계속 해보려했는데 기회를 못잡았네요 다이빙 부럽습니다 :)

제 친구도 다이버 마스터? 뭐 그런 자격증을 한달내내 다이빙만 해서 따오던데. 다이빙의 매력이 있나봐요. 한달 내내 다이빙만 하다니...
출퇴근을 반복하니까 왜 휴양지를 가는지 알거 같아요 ㅠ 아무 생각없이 먹고 쉬고 싶네요

와...바다 ...진짜 이쁘네요.. 신혼여행 많이 간다는 그곳,,, 이번여름에 가보고 싶네요 팔라우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688.35
ETH 3125.30
USDT 1.00
SBD 3.97